NoiseAware Blog

렐바100 200 차이

프라그마틱 올림푸스 - ID=2024-12-04%2Fkebbjr.html

프라그마틱 올림푸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바이든 미국 대통령 / 사진=연합뉴스
바이든 미국 대통령 / 사진=연합뉴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대선 후보 첫 TV토론 이후 커진 당내 대선 후보 사퇴 요구를 진화하기 위해 정면돌파를 택했습니다.

하원의 공개적 사퇴 요구 등 TV토론 후폭풍이 계속되자 상·하원 지도자 및 당 소속 주지사들 등과 접촉하고 직접 설득에 나선 것입니다.

특히 대선 결과에 중요한 경합주에서 바이든 대통령의 지지율 하락이 눈에 띕니다.

이 때문에 이번 주말과 내주에 진행되는 언론 인터뷰와 경합주 유세,기자회견 등이 바이든 대통령의 후보직 사퇴 여부를 결정할 것으로 보입니다.

미 대선후보 첫 TV토론 하는 바이든과 트럼프 / 사진=연합뉴스
미 대선후보 첫 TV토론 하는 바이든과 트럼프 / 사진=연합뉴스

AP통신 등의 보도에 따르면,바이든 대통령은 어제(3일,프라그마틱 올림푸스현지시간)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함께 민주당 전국위원회 전화회의에 예고 없이 참석해 "첫 TV 토론에 참패했으나 다시 일어설 것이라"며 참석자들을 격려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나는 민주당의 리더이며 누구도 나를 밀어내지 못한다"며 "가능한 한 분명하고 명료하며 직접적으로 말하겠다.나는 (대선에) 출마할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이어 "나는 끝까지 이 선거에 임할 것이며 우리는 이길 것"이라고 밝혔다고 NBC 방송 등이 전했습니다.

그는 그러면서 "민주당 당원들이 단결할 때 우리는 항상 이겼다"면서 "우리가 2020년 트럼프를 패배시킨 것처럼 2024년에도 다시 그를 꺾을 것"이라면서 당내 단결을 호소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이 후보직을 사퇴할 경우 대안으로 거론되는 해리스 부통령도 이 자리에서 '바이든에 올인(다걸기)'했다면서 "우리는 물러서지 않을 것이며 우리 대통령이 이끄는 대로 따라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당 주요 인사들과도 소통에 나섰습니다.

정치전문매체 폴리티코 등에 따르면,바이든 대통령은 어제(3일) 밤 척 슈머 상원 원내대표,하킴 제프리스 하원 원내대표 등과 통화했습니다.

그는 또 낸시 펠로시 전 하원의장,프라그마틱 올림푸스짐 클리이번 하원의원(사우스캐롤라이나),프라그마틱 올림푸스크리스 쿤스 상원의원(델라웨어) 등과도 접촉했다고 백악관이 전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저녁 백악관에서 20여 명의 민주당 소속 주지사들과 1시간여 동안 대면 및 화상으로도 만났습니다.

그는 이 자리에서 출마했다는 것을 분명히 했으며 참석자들은 바이든 대통령을 지지했다고 캐시 호컬 뉴욕주 주지사가 뉴욕타임스(NYT) 등 미국 언론에 밝혔습니다.

프라그마틱 올림푸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프라그마틱 올림푸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7%인 1억1810만원을 국가에서 지원해줘야 한다고 봤다.

프라그마틱 올림푸스,저희 YTN으로도 제보가 속속 들어오고 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