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홍콩 대 팔레스타인
NO.2: 홍콩 대 팔레스타인 축구
CJ대한통운,홍콩 대 팔레스타인CLS,현대글로비스 등
건의 사항,회원 아니더라도 협회 통해 가능[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국토교통부는 5일 서울 종로구 한국통합물류협회에서 물류협회 및 업계가 함께 참여하는‘물류기업 지원 협의체’를 발족하고 첫 회의를 연다고 밝혔다.
협의체는 물류기업이 현장에서 겪는 어려움을 정부와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기 위한 정책 소통 창구의 기능을 한다고 국토부가 소개했다.
물류정책,화물운송,물류 인프라,생활물류,홍콩 대 팔레스타인스마트 물류 등 5개 분과로 구성됐다.
국토부는 회의에서 택배 인력수급 및 생활물류 인프라 확충 등 업계 현안에 대한 의견을 듣고 정책 중점 추진 방향 등을 논의할 예정이다.
애로 및 건의 사항이 있으면 물류협회 회원사가 아니더라도 협회를 통해 자유롭게 의견을 전하면 된다.
이번 협의체는 지난 4월 열린 물류산업 분야 국토교통 릴레이 간담회를 계기로 업계와의 현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발족했다.
엄정희 국토부 교통물류실장은 “협의체에서 논의된 과제에 관계부처 간 협업이 필요할 경우 적극 소통하는 등 정책 수립에 신속히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콩 대 팔레스타인 축구
:기상청은 이날 낮부터 수도권과 강원도, 충청권, 전라권 서부와 제주도에 비가 내리기 시작해 밤 사이 점차 전국으로 확대된다고 예보했다.
홍콩 대 팔레스타인,다만 외국인 투자자는 보유 비중을 대폭 줄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