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펠리컨 뜻
NO.2: 펠리컨적 사고방식
NO.3: 펠리컨장어
NO.4: 펠리컨 공중부양 행주걸이
NO.5: 펠리컨 아기
NO.6: 펠리컨 마을 쓰레기통 개수
NO.7: 펠리컨 특징
NO.8: 펠리칸케이스
NO.9: 펠리컨 카피바라
NO.10: 펠리컨 기린
지난 6일 성동구서 부친 살해한 A 씨 송치
警 "살해 인정했지만 범행 방법 기억 못 해"
[서울경제]
모친을 때렸다는 말에 분노해 술을 마시고 부친을 살해한 20대 남성이 결국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성동경찰서는 존속살해 혐의를 받는 20대 남성 A 씨를 14일 오전 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지난 6일 오전 0시 30분께 음주 상태로 성동구 금호동에 있는 아버지 B 씨의 집을 찾아가 흉기로 B씨를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집에서 시끄러운 소리가 난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A 씨를 현행범 체포했다.B 씨는 사고 후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숨졌다.
경찰 조사에서 A 씨는 “어머니가 맞았다는 이야기를 듣고 화가 나 범행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 씨가 살해 사실을 인정했으나 구체적 범행 방법과 B 씨의 집에 방문한 과정에 대해 기억이 없다고 진술했다”고 말했다.
경찰은 지난 6일 A 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법원은 다음날인 7일 “도주 우려가 있다”면서 영장을 발부했다.
펠리컨 기린
:이 밖에 단수 추천자는 광주 서구을 김윤 전 대우자동차 세계경영기획단장, 북구갑 김정명 광주시당 부위원장, 북구을 양종아 전 광주MBC 아나운서, 전북 전주시병 전희재 전 전라북도 행정부지사, 군산시김제시부안군갑 오지성 전북도당 전국위원, 군산시김제시부안군을 최홍우 전 나눔국민운동본부 공동대표이사, 완주군진안군무주군 이인숙 완주군의회 의원 등이다.
펠리컨,해당 유튜브는 조회수가 100만이 훌쩍 넘을 정도로 엄청난 관심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