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팀
NO.2: 역대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팀
NO.3: 2023년 한국시리즈 프로야구 우승팀
NO.4: 2021년 한국시리즈 프로야구 우승팀
NO.5: 2015년 한국시리즈 프로야구 우승팀
NO.6: 2021 한국시리즈 프로야구 우승팀
NO.7: 2023년 한국시리즈 프로야구 우승팀은
NO.8: 2015년 한국시리즈 프로야구 우승팀 감독
이르면 오는 10월부터 국내에서 처음으로 운전자를 태우지 않은 완전 무인 자율주행 승용차가 일반 도로의 일부 구간을 달릴 수 있게 된다.
국토교통부는 국내 자율주행 스타트업이 개발한 국내 첫 무인 자율주행 승용차 1대가 서울 마포구 상암동의 자율주행 시범운행지구 중 3.2㎞ 순환 구간에서 달릴 수 있도록 운행을 임시 허가했다.
제네시스 스포츠유틸리티차(SUV) GV80에 자율주행시스템과 '자율주행차의 눈'으로 불리는 핵심 센서 라이다 등이 부착된 자율주행차는 운전자 없이 최고 50㎞/h으로 달릴 수 있게 설계됐다.
그간 임시 운행 허가를 받은 자율주행차는 최고속도 10㎞/h의 저속에서만 달리는 차량이나 청소차를 비롯한 특수목적 차량 등으로 제한됐다.
이번 실증 차량은 비상 자동제동 등 안전 기능과 차량 내·외부 비상정지 버튼 등을 갖췄으며,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팀경기 화성시 자율주행 전용 실험도시 '케이시티'(K-City)에서 도심 내 무인 자율주행을 위한 안전 요건 확인을 마쳤다.
국토부는 더 철저한 안전관리를 위해 자율주행 가능 구역 내에서 단계적 검증 절차를 도입했다.
1단계 시험자율주행(2개월)은 시험운전자가 운전석에 탑승한 상태로,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팀2단계(2개월)는 시험운전자가 조수석에 앉는 대신 비상조치를 위한 원격관제·제어,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팀차량 외부 관리 인원을 배치한 상태로 각각 실시된다.
시험운전자가 운전석에 타지 않은 상태에서의 일반 도로 자율주행 허가는 이번이 처음이다.
시험 차량이 자율주행 운행 실적 기준을 충족해 심사를 한 번에 통과할 경우 이르면 오는 10월부터 무인 자율주행 승용차가 상암동의 자율주행 시범운행지구 내에서 승객을 태우고 주행할 수 있게 된다.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팀
:대법원은 "원심의 판단에 논리와 경험의 법칙을 위반해 자유심증주의의 한계를 벗어나거나 집시법 위반죄, 공무집행방해죄, 일반교통방해죄, 공동정범 등에 관한 법리를 오해한 잘못이 없다"고 말했다.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팀,누구나 KT의 양자암호기술 수준과 미래가치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