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설문조사
RFA 보도…"여름휴가 앞두고 시범 운항한 듯"
(서울=뉴스1) 양은하 기자 = 김정은 북한 노동당 총비서가 소유한 80m 길이의 호화유람선이 강원도 원산 전용 별장 인근에서 운항 중인 정황이 최근 위성사진에 포착됐다고 자유아시아방송(RFA)이 9일 보도했다.
미국의 상업위성인 '플래닛랩스'가 이 일대를 촬영한 위성사진에 따르면 지난달 27일에는 갈마반도에서 약 900m 떨어진 지점에서,로또 설문조사지난 5일에는 갈마 별장이 위치한 해안에서 약 500m 떨어진 곳에서 유람선이 포착됐다.
물 미끄럼틀,국제규격의 수영장까지 갖춘 이 80m 길이의 호화유람선은 주로 김씨 일가가 이용하지만 때로는 외국 귀빈을 태우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성학 한국 한반도안보전략 연구위원은 "여름철을 맞아 김 총비서 혹은 김씨 일가가 갈마 별장에서 여름나기를 위해 전용 유람선을 이용했을 것으로 추정된다"면서 "최근 당 중앙위 전원회의를 마치고 부인과 딸을 대동하고 원산 전용 별장을 방문했을 가능성도 있다"고 말했다.
김 총비서는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1일까지 나흘간 당 전원회의에 참석하고 지난 2일에는 당 간부들과 함께 중요 공장과 기업소를 찾아 현지지도를 했다.이같은 일정을 미뤄봤을 때 김 총비서가 탑승했을 가능성은 낮아보인다.
조한범 한국 통일연구원 석좌 연구위원은 김 총비서 여름휴가에 앞서 유람선을 시범 운항했거나,로또 설문조사김 총비서를 제외한 가족들이 휴가 중일 수도 있다고 관측했다.김 총비서 부인인 리설주 여사와 딸 주애는 이번 김일성 주석 사망 30주기 추모 행사에도 등장하지 않았다.
현재 북한에는 김 총비서 전용 호화유람선이 총 4척인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각각 50m,로또 설문조사55m,60m,그리고 80m로,로또 설문조사유엔의 대북 제재가 시작되기 전인 1990년대 김정일 국방위원장 시절 도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로또 설문조사
:매각된 후 니바움의 고집으로 꾸역꾸역 고품질을 생산하던 잉글눅은 주변 와이너리들을 따라 저가 와인을 대량 생산하기 시작하고, 이를 굴욕이라 여긴 니바움은 끝내 수면제 과다 복용으로 사망합니다.
로또 설문조사,이들 중 한명으로 현재는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 살고 있는 세르게이 쿨리코프는 투표는 "러시아 국내외 모두에서 항의를 표현하기 위한 유일하게 자유롭고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