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대학야구 리그&대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박지영 기자]조국 조국혁신당 대표와 그의 딸 조민씨가 조선일보로부터 위자료를 받게 됐다.조선일보가 기사에 게재한 일러스트가 부녀의 명예를 훼손했다는 취지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14부(부장 정하정)는 14일 조 대표와 조민씨가 조선일보를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 소송에서 원고 일부 승소 판결했다.조선일보와 기자 A씨가 공동으로 조 대표에게 700만원,전국대학야구 리그&대회조 씨에게 1000만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다.
재판부는 “피고들의 손해배상 책임을 인정하되 위자료 액수는 700만원,전국대학야구 리그&대회1000만원으로 정했다.원고들의 나머지 청구는 기각한다”고 했다.
조선일보는 2021년 6월 성매매로 유인해 금품을 훔친 혼성 절도단 기사에 한 일러스트를 게재했다.같은해 2월‘조민 추적은 스토킹이 아니다,전국대학야구 리그&대회미안해하지 않아도 된다’라는 조선일보 칼럼에 게재된 것과 동일한 일러스트로,전국대학야구 리그&대회조 대표와 조민씨의 사진을 바탕으로 그러졌다.
논란이 일자 조선일보 측은 관리 감독이 소홀했다며 사과했다.조 대표측은 해당 일러스트 이미지로 명예가 훼손됐다며 조선일보와 삽화를 사용한 기자,전국대학야구 리그&대회편집 책임자 등을 상대로 총 10억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했다.
전국대학야구 리그&대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전국대학야구 리그&대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여성은 자리에 앉아 몸을 옆으로 틀고 창틀에 매니큐어 통을 올려놓은 채 매니큐어 바르기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전국대학야구 리그&대회,측면 충돌 평가는 기존에는 ‘양호함’ 이상을 받으면 TSP를 받을 수 있었지만, 올해는 TSP와 TSP+ 모두 ‘훌륭함’(good) 등급을 받아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