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챔스 5팀

리그앙 득점순위|【대만전 야구 결과】

NO.1: 리그앙 득점순위

NO.2: 리그앙 역대 득점순위

불법홀덤펍에 대해 압수수색 중인 경찰.경기북부경찰청 제공
300억원대 불법 홀덤펍을 운영한 환전총책과 업주가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북부경찰청 형사기동대는 도박장소 개설,리그앙 득점순위관광진흥법 위반 등 혐의로 환전총책 A씨(52세) 등 2명은 구속송치하고 나머지 업주와 딜러 등 209명은 불구속 송치했다고 27일 밝혔다.

A씨는 지난해 6월부터 올해 6월까지 고양시 일대에서 게임칩과 쿠폰을 현금으로 환전 해주는 300억원대의 홀덤펍 5곳을 개설하고 운영한 혐의다.

이들은 게임칩 구매 수수료 10%를 업주가 취득하고,리그앙 득점순위다시 현금으로 환전할 때 환전상들이 수수료 3%를 취득하는 방식으로 업장을 운영한 것을 조사됐다.

경찰은 수차례 압수수색으로 홀덤펍 내 약 8천500만원 상당의 쿠폰과 환전장부 등 6천566점을 압수했다.

또 홀덤펍 업주들의 도박자금과 환전내역을 분석해 범죄수익금 5억5천만원에 대해 기소전추징보전을 신청했다.

이들은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등을 통해 손님을 모집했으며 주기적으로 직원·지인 등으로 사업자를 변경하거나,리그앙 득점순위메시지 자동삭제 기능이 있는 앱을 사용해 경찰 추적을 피해온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 관계자는 “최근 번화가 등을 중심으로 빠르게 생겨난 홀덤펍 업소에서 유사한 불법행위가 더 있을 것으로 보고 지속적으로 단속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리그앙 역대 득점순위

:4일까지 교육부에서 의대 정원 확대 수요조사를 마무리하는 것에 대해 성 실장은 "만약 신청한 숫자가 적다고 해도 현재 필요한 인력은 2000명 내외는 추산되고 있다"며 "그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방안도 생각해야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리그앙 득점순위,교육 분야별로 ▲'지역' 전주대 컨소시엄(경북대·동국대·한남대·한림대 참여) ▲'사회구조' 서강대 컨소시엄(단국대·대전대·상명대·원광대) ▲'글로벌·공생' 광운대 컨소시엄(국민대·선문대·영남대·호남대)이 각각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