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테크모 월드컵 98 기술
넷마블문화재단은 '제21회 넷마블게임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넷마블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2019년부터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의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게임콘서트는 '나,월드컵 98 기술우리,월드컵 98 기술세계,사회'와 게임 간의 연결성을 알아보고 게임의 역할과 가치를 탐구해보는 '게임과 연결'을 주제로 진행됐다.약160여명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민성상 이모티브 대표는 1부 '게임과 건강의 연결고리,디지털 치료제'를 주제로 강연에 나서 다양한 검사와 치료 기법을 게임에 융합해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치료제에 대해 소개하고 게임이 우리 신체와 정신에 미치는 선한 영향력에 대해 소개했다.
2부에서는 게임 방송인 겸 유튜브 크리에이터 김용순님(활동명 '아구')이 '게임과 시청자의 연결고리,월드컵 98 기술게임 방송인'을 주제로 강연에 나서 게임과 시청자를 이어주는 게임 방송인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게임콘서트에 참가한 김채연씨는 “게임이 이렇게 다양한 분야와 연결돼 있다는 걸 이번 기회에 새롭게 알게 됐다”며 “다음 게임콘서트는 어떤 주제로 진행될지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 및 미래 창의 인재 양성,월드컵 98 기술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 2018년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인재 키우기','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하고 전문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테크모 월드컵 98 기술
:법인엔 과징금 부과와 검찰 고발을 추진하고, 류긍선 대표이사와 이창민 전 최고재무책임자(CFO)에겐 해임 권고와 직무정지 6개월 권고, 검찰 고발 등을 추진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월드컵 98 기술,[속보]국힘 주진우·윤재옥·추경호·김도읍·박정하·유상범·김완섭·이승환 단수공천지역구 옮긴 서병수·김태호·조해진은 전략공천…밀양시장 안병구 공천'용산 출신' 단수공천 전희경 포함 3명…부산진을 등 경선지 22곳 발표◇국민의힘 정영환 공천관리위원장이 18일 여의도 당사에서 5일차 면접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