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축구 힐투힐
부산시는 15일 최근 통계청이 발표한 2024년 2분기 고용동향 분석 결과를 인용해 이 기간 부산의 청년층(15~29세) 고용률이 46.6%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이는 1999년 관련 통계 작성이 시작된 이래 가장 높은 수치다.
부산 청년 취업자 수는 지난해 같은 분기 대비 8000명 증가한 23만명으로 나타났다.특히 7대 특·광역시를 통틀어 유일하게 청년 취업자 수가 증가했다.
최고 9.2%까지 치솟았던 청년실업률도 지난해 2분기부터 부산 청년 경제활동참가율이 증가하면서 비교적 큰 폭으로 회복했다.
청년실업률은 6.6%로 전년 동기 대비 7대 특·광역시 중 가장 높은 회복률을 기록하면서 전국 평균과 동일한 수준으로 실업률 격차를 좁혔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시는 산업은행을 비롯해 2차 공공기관 이전과 대기업 유치와 청년이 창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 등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며 “청년과 기업 간 일자리 부조화 해소를 위해‘청년 일자리 토탈케어시스템’의 본격 가동해 청년 체감 고용률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축구 힐투힐
:그러면서 "지난 1월 하운드13 지분투자로 올해와 내년 신작 수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을 것으로 자체 개발작과 외부 작품을 적절한 비중으로 서비스할 수 있을 전망"이라며 "저PBR(주가순자산비율), 저PER(주가수익배수) 주식인 만큼 올해 예정된 여러 신작들이 성과를 보인다면 멀티플 리레이팅(평가가치 재평가)과 함께 큰 폭의 상승여력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축구 힐투힐,해커는 현재 1700만달러(약 235억원) 상당의 이더리움(ETH)를 토네이도 캐시로 전송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