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타드 랭스
NO.2: 스타드 랭스 대 psg
NO.3: 스타드 랭스 대 psg 경기 티켓
NO.4: 스타드 랭스 대 몽펠리에
NO.5: 스타드 랭스 대 브레스트
NO.6: 스타드 랭스 감독
NO.7: 스타드 랭스 대 스트라스부르
NO.8: 스타드 랭스 축구
NO.9: 스타드 랭스 대 렌
NO.10: 스타드 랭스 대 losc 릴
세계 최초의 인공지능(AI) 미인대회 최종 우승자가 결정됐다.
크리에이터 플랫폼 팬뷰는 8일(현지시간)‘월드 AI 크리에이터 어워드’의 최종 우승자로 모로코의 켄자 라일리를 선정했다.2위는 프랑스의 라리나,스타드 랭스3위는 포르투갈의 올리비아C가 차지했다.이번 대회를 위해 전 세계 AI 콘텐츠 제작자가 만든 1500명의 AI 미녀가 도전장을 내밀었다.심사 기준은 아름다움,스타드 랭스기술,스타드 랭스SNS 영향력이다.아름다움과 기술력은 통상 AI에서 가장 많이 허점이 발생한다는 손과 눈 주변이 얼마나 실제 사람처럼 잘 구현됐는지가 관건이었고 SNS 영향력은 말 그대로 온라인상에서 얼마나 많은 관심을 끌었는지가 기준이었다.제작자들은 사람처럼 자연스러운 모습을 구현하기 위해 자신만의 원칙과 기술을 가지고 AI 미인들을 만들어냈다.이들의 SNS에는 실제 현실 세계를 배경으로 한 사진과 영상은 물론 인간 팬들의 애정 넘치는 댓글도 볼 수 있다.
우승자인 라일리에게는 상금 5000 달러(약 690만 원)와 1만 5000달러(약 2070만 원)의 비즈니스 특전,스타드 랭스세계 최초의 미스 AI로서 자랑할 권리를 얻는다.정확히는 라일리를 개발한 개발자가 갖는다.
스타드 랭스 감독
:경찰은 압수수색을 통해 의협 회의록과 업무일지, 투쟁 로드맵, 단체행동 지침 등과 관련한 자료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드 랭스,평당 2500만원 수준으로 거래 가격은 총 6500억원에 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