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토 불법

【조던 헨더슨】- 바누아투 영주권

NO.1: 조던 헨더슨

NO.2: 조던 헨더슨 등번호 리버풀

NO.3: 조던 헨더슨 선덜랜드

NO.4: 조던 헨더슨 디시

NO.5: 조던 헨더슨 뱃살

NO.6: 조던 헨더슨 키

NO.7: 조던 헨더슨 이적

NO.8: 조던 헨더슨 사우디

NO.9: 조던 헨더슨 리버풀

NO.10: 조던 헨더슨 연봉

 손이 아닌 발로 운전하는 운전자의 모습.[사진 출처 = 보배드림 인스타그램 갈무리]
손이 아닌 발로 운전하는 운전자의 모습.[사진 출처 = 보배드림 인스타그램 갈무리]한 운전자가 한밤중 도로에서 손이 아닌 발로 운전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발로 스티어링휠(핸들) 조작하는 흰색 아반떼HD’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옆 차선을 달리는 차에서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영상에는 어두운 밤 도로를 질주하고 있는 흰색 승용차의 모습이 담겼다.

해당 차량의 운전자는 운전대 위에 손이 아니라 발을 올려놓고,조던 헨더슨운전석을 뒤로 젖힌 채 거의 누운 듯한 자세로 운전을 하고 있었다.

운전자는 창문을 활짝 내리고 있었으며,조던 헨더슨오른손으로 머리를 쓸어 올리는 여유까지 보였다.

자칫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아찔한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운전 足(족)같이 하네”,조던 헨더슨“자율주행 기능 없는 차로 보이는데 저러다가 조용히 혼자 가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던 헨더슨 뱃살

:그 소주와 맥주를 섞으면 우리가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소주에다 물을 타거나 맥주에다 물을 타면 맛이 없어진다.

조던 헨더슨,아직 술잔을 기울이기에도 어색한 시간대임에도 유독 4번 출구에만 사람들이 대거 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