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fc 챔피언스리그
NO.2: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NO.3: afc 챔피언스리그 순위
NO.4: afc 챔피언스리그 2
NO.5: afc 챔피언스리그 일정
NO.6: afc 챔피언스리그 대진표
NO.7: afc 챔피언스리그 two
NO.8: afc 챔피언스리그 역대 우승팀
NO.9: afc 챔피언스리그 중계
NO.10: afc 챔피언스리그 경기일정
옌스 스톨테베르그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사무총장은 나토와 한국 간 정보 공유 강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10일(현지시각) 밝혔다.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워싱턴DC에서 열리고 있는 나토 정상회의를 계기로 연 약식 기자회견에서 한국과 나토의 협력 전망에 대한 질문에 ”우리는 한국과 나토 동맹국 모두의 안보를 강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정보 교환을 위한 더 나은 시스템과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이어 “방위산업 협력 확대를 포함해 (한국과) 어떻게 더 긴밀히 협력할 수 있을지를 탐색하고 있다”고 말했다.그는 이어 “한국은 첨단 방위 산업을 갖추고 있고,afc 챔피언스리그기술과 사이버 분야에서 (한국과 나토 동맹국이) 더 많이 협력할 잠재력이 크다고 생각한다”며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고 있고,afc 챔피언스리그한국과 나토간 협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몇가지 주요 프로젝트에 합의할 것”이라고 했다.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북한이 우크라이나와 전쟁 중인 러시아를 지원하는 것에 우려를 표하기도 했다.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우크라이나 전쟁은 우리 안보가 어떻게 연결돼 있는지를 보여준다“라며 “북한은 러시아가 유럽의 중심에서 우크라이나 침략 전쟁을 수행할 수 있도록 탄약 등 군수물자를 제공하는 주요 공급원 중 하나로,afc 챔피언스리그우리는 러시아가 그 대가로 무엇을 줄지 깊이 우려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푸틴은 얼마전 북한 지도자를 만났다.우리는 북한과 러시아가 더 가까워지고 방위 조약도 체결한 것을 알고 있다”고 했다.
afc 챔피언스리그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fc 챔피언스리그,영풍은 이와 함께 고려아연의 신주인수권과 일반공모증자 등의 조항 변경 움직임에 대해서도 반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