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실시간 배팅사이트
광주 서구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싸이 흠뻑쇼'에서 관람객 4명이 온열질환을 호소해 병원으로 옮겨졌다.사진은 지난해 7월1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싸이 흠뻑쇼 2023'에서 화려한 공연을 선보인 가수 싸이./사진=뉴스1 가수 싸이의 광주 콘서트 현장에서 탈진 증세를 보인 관객 4명이 병원으로 이송됐다.
7일 뉴스1에 따르면 전날 오후 광주 서구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싸이흠뻑쇼 썸머스웨그 2024' 콘서트에서 관객 4명이 현기증 등 온열질환 의심 증세를 호소해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들은 현장에 설치된 안전부스에서 응급조치를 받고 콘서트 주최 측 사설구급차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다.이들 외에도 현장에 있던 78명의 관객이 온열질환 의심 증세를 보여 응급조치를 받았다.
소방당국은 2일 동안 이어지는 행사에 대비해 주최 측과 별도로 현장에 소방 인력 50명을 배치했다.
어제 오후 6시를 기준으로 광주의 체감온도는 31.3도를 기록한 바 있다.
실시간 배팅사이트
:금감원은 “셀프 주유소에서 주유 후 영수증과 한도 초과 승인 거절 문자 메시지를 확인하면 초과 결제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며 “초과 결제가 발생했다면 주유소 현장 문의 및 전화로 취소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실시간 배팅사이트,서울 서초구 잠원동 '신반포2차' 재건축 조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