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02년 월드컵 감독
NO.2: 2002년 월드컵 축구 감독
NO.3: 2002년 월드컵 독일 감독
(서울=연합뉴스) 노재현 기자 = 오디오 소셜 플랫폼 '스푼'을 운영하는 스푼라디오는 2분 안팎의 숏폼(짧은 영상) 드라마를 즐길 수 있는 글로벌 플랫폼 '비글루(Vigloo)'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K-드라마의 특징을 살린 비글루 콘텐츠는 한국어,2002년 월드컵 감독영어,2002년 월드컵 감독일어,2002년 월드컵 감독중국어 등 7개 언어로 지원된다.
비글루는 출시와 함께 K-드라마 숏폼 콘텐츠 약 50개를 공개했으며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약 100개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비글루는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최혁재 스푼라디오 대표는 "지난 수년간 스푼라디오는 안정적인 플랫폼 기술력과 의미 있는 해외 매출로 글로벌 사업 역량을 증명했다"며 "글로벌 숏폼 비디오 플랫폼으로의 두 번째 도전을 이어가려 한다"고 밝혔다.
스푼라디오는 비글루 출시에 맞춰 ▲ 보너스 코인 프로모션 ▲ 여름휴가 지원 이벤트 ▲ SNS 댓글 달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2년 월드컵 축구 감독
:윤리심사회는 비공개 개최가 원칙이지만 이번에는 야당의 강력한 요구에 취재진에 공개됐으며 TV로도 생중계됐다.
2002년 월드컵 감독,또한 최근 Log4j와 매직라인(MagixLine4NX) 등 보안 취약점을 악용한 소프트웨어 공급망 공격이 잇따라 발생하며 오픈소스에 대한 관리와 유통 전 과정에서의 소프트웨어 안전 확보의 중요성도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