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퍼거슨 경마
화재 현장.[사진 출처 = 연합뉴스]경기 김포 공장지대에서 큰불이 나 소방 당국이 경보령을 발령하고 진화에 나선 끝에 불길을 잡아냈다.
2일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27분께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공장지대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화재 현장.[사진 출처 = 연합뉴스]이 불로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주변 공장과 창고 등 12개 건물이 탔고,퍼거슨 경마화염과 함께 발생한 검은 연기가 치솟으면서 소방 당국에 신고 40여 건이 이어졌다.
소방 당국은 인접한 5∼6개 소방서의 인력과 장비를 동원하는 대응 2단계를 발령해 진화작업을 벌였다.끝내 화재 발생 3시간 48분 만인 오전 9시 15분께 불길을 잡고 초기진화를 했다.
소방 당국 관계자는 “초기진화 전 대응 단계도 해제했으며 현재 추가로 잔불을 끄고 있다”며 “불이 시작한 지점과 원인을 확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퍼거슨 경마
:또 중국을 겨냥해 "우리는 인태 지역 해역에서 일방적 현상 변경 시도에 강하게 반대하며 남중국해에서 불법적인 해양 영유권 주장에 반대하는 것의 중요성을 인지한다"고 했다.
퍼거슨 경마,산책하러 나갔다 얼굴 50바늘 꿰맸다…전국 들개 습격 주의보뉴스 기사서울시 15일부터 들개 포획북한산 등 200마리 넘게 서식전국 지자체마다 들개 골머리서울 은평구 구기동 주변 북한산 일대 등산로 주변으로 들개가 지나다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