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맞고 추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는 총 400억원 규모의 시리즈E 투자를 유치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하나대체투자자산운용이 리드 투자자로 참여했다.번개장터의 시리즈E 투자 유치로 기업 가치는 약 5000억 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직전 투자 라운드였던 2021년 11월에 약 3400억원으로 평가받은 이후,모바일 맞고 추천약 1600억 가까이 기업 가치가 상향된 셈이다.
벤처·스타트업에 대한 투자 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번개장터의 이번 투자 유치는 기존 중고거래 과정의 문제 해결을 통해 부가가치를 높이는 비즈니스 전략이 통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번개장터는 강조했다.
번개장터의 지난해 플랫폼 기반 매출은 2022년 대비 50% 이상 증가했다.
2022년 12월 론칭한 정가품 검수 서비스 '번개케어'는 35~44세 사용자 비율이 늘었다.번개케어 사용자 비중을 보면,모바일 맞고 추천지난해 1분기 기준 20대가 전체의 37%를 차지했다.올해 1분기에는 30대 사용자가 전체의 43%로 가장 높은 비중을 보였다.
번개케어를 비롯해 안전 결제 서비스인 '번개페이' 등 유료 서비스들이 성장하면서 번개장터는 올해 매출액이 전년 대비 2배 이상의 성장하며 흑자 전환의 원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나대체투자자산운용은 "번개장터는 중고거래의 판·구매 여정을 가장 적극적으로 진화시켜 온 플랫폼"이라며 "특히 중고거래를 일상적 소비 형태로 삼는 MZ세대와 알파세대의 대표 앱이라는 점에서 앞으로 성장 가능성이 더욱 크다"라고 평가했다.
최재화 번개장터 대표는 "정품 검수 역량 강화,모바일 맞고 추천안전 결제 정착,모바일 맞고 추천중고거래 플랫폼 최초 해외 직구 등 고객의 편리한 중고거래 경험을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서비스 사용성과 안전성을 강화하며 기술 기반의 스트레스 없는 중고 거래 플랫폼으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번개장터는 지난 6월 일본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 메루카리와 협업해 '해외 탭'을 도입해 중고거래 플랫폼 최초로 앱 하나로 '국경 없는 중고거래'까지 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맞고 추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모바일 맞고 추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LG디스플레이는 조달한 자금을 중소형 OLED 사업 확대를 위한 시설투자와 OLED 전 사업 분야에서의 생산·운영 안정화 등에 투입할 예정이다.
모바일 맞고 추천,한 민주당 관계자는 통화에서 “민주당에서 대선, 총선, 지방선거 당내 선거 등을 다 합쳐서 16번의 선거를 치렀는데 이런 식의 여론조사는 처음”이라면서 “하위 20%, 돈봉투 사법리스크 등으로 불출마를 압박받은 의원들을 다 합치면 최대 50명까지 탈당할 수 있다고 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