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베네수엘라 여행
NO.2: 베네수엘라 여행 후기
NO.3: 베네수엘라 여행 여자
NO.4: 베네수엘라 여행금지
NO.5: 베네수엘라 여행 디시
NO.6: 베네수엘라 여행지
NO.7: 베네수엘라 여행 일베
NO.8: 베네수엘라 여행 경보
NO.9: 베네수엘라 여행 비자
NO.10: 베네수엘라 여행 비용
경기 광주경찰서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사 혐의로 견인차 운전자인 30대 남성 A 씨를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겼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 4월 28일 새벽 3시쯤 광주시 제2중부고속도로 서울 방향 상번천 졸음쉼터 부근 도로에서 30대 남성을 자신의 견인차로 밟고 지나가 숨지게 한 혐의를 받습니다.
피해자는 당시 SUV 차량과의 추돌 사고로 차량 밖으로 나와 있었는데,베네수엘라 여행견인을 위해 중앙분리대와 피해자 차량 사이를 비집고 들어가던 A 씨의 견인차가 옆에 있던 피해자를 충격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경찰 조사 초기 혐의를 부인했던 A 씨는 사고 사실을 숨기기 위해 피해자 차량의 블랙박스 메모리카드를 훔치기도 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부검에서도 피해자의 사인이 차량의 역과에 의한 것으로 추정된다는 1차 구두 소견이 나왔다”며 “압수수색 과정에서 A 씨가 훔친 메모리카드가 발견돼 결국 혐의를 인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베네수엘라 여행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베네수엘라 여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베네수엘라 여행 디시
:[합참 제공][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 북한이 두 차례에 걸쳐 살포한 대남 오물 풍선과 관련해 전국에서 경찰 신고가 800건 넘게 접수된 것으로 집계됐다.
베네수엘라 여행,그러나 강남구청은 “공동관리를 해지하려면 공동주택관리법 시행규칙에 따라 1·2차 전체 중 과반수의 서면 동의가 필요하다”며 신고를 반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