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마인츠 05 라인업
우주항공청이 한국항공우주연구원(항우연) 주요 간부들과 간담회를 갖고 향후 우주항공 정책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고 2일 밝혔다.
윤영빈 우주항공청장 주재로 경남 사천 우주항공청사에서 진행된 이번 간담회에는 존 리 우주항공청 본부장,노경원 우주항공청 차장 등 우주항공청 주요 간부들이 동석했다.
항우연에서는 이상률 한국항공우주연구원장을 비롯해 우주수송·인공위성·항공 분야에 근무하는 핵심 간부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는 한강의 기적,반도체의 기적에 이어 우주항공을 기반으로 대한민국의 세번째 기적을 창조하고,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마인츠 05 라인업나아가 글로벌 우주개발 패러다임에 부합하는 우주항공산업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정책방향 구체화 및 다양한 대안을 모색하기 위해 개최됐다.
윤 청장은 이 자리에서 다양한 임무수행을 위한 재사용발사체 등 우주발사체 확보하고 신기술 선점을 위한 첨단위성 개발,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마인츠 05 라인업위성정보 활용을 통한 신산업 창출 등을 강조했다.
또 항우연에 이에 부합하는 구체적 임무 발굴을 당부하며 우주항공청 연구진이 연구에만 매진할 수 있도록 연구자 중심의 연구환경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했다.
윤 청장은 "우주항공청이 출범한 만큼 이제 선진국과의 기술격차를 줄이는 데서 더 나아가 5대 우주강국으로 발돋움을 하기 위해서는 그 어느 때보다 양 기관이 더욱 긴밀히 소통하고 협업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마인츠 05 라인업
:지금 지도부의 희생이 보이지 않는다, 이런 겁니다.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마인츠 05 라인업,특히 보고서는 AI 스마트폰이 매출액이나 인도량 증대에 촉매제로 작용할 가능성은 작다고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