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순천 코우텐동
신한은행,순천 코우텐동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정상혁 신한은행장이 8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2024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주재하고 있다./신한은행 제공
정상혁 신한은행장은 8일 “내부통제를 위한 제도와 시스템,순천 코우텐동규범을 준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믿고 거래하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직원들이 내부통제 자체를 문화로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정 행장은 이날 서울 중구 본점에서 열린‘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임직원들에게 “우리가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고객의 신뢰”라며 이렇게 말했다.최근 은행권에 거듭 발생한 금융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조직 문화 개선이 필요하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정 행장은 또 하반기 경영 키워드로‘고객 중심의 혁신’과‘글로벌 사업‘디지털’을 제시했다.정 행장은 “고객이 원하는 바를 찾아 정확하게 해결하고 남다른 솔루션(해법)을 제공하자”며 “현장에서 발견한 고객의 니즈를 본부의 혁신 활동으로 연결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이끌어내자”고 했다.
그는 “글로벌 시장에서 새 고객과 사업 기회를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며 “고객으로부터 선택 받으려면 차별적 솔루션과 디지털 기술도 준비돼야 한다”고 했다.
순천 코우텐동
:결국 제 친구 한 명 겨우 찾아서 데려왔다”며 “서울 외 지역에서는 필수 의료 의사, 간호사 모두 구하기 힘들다”고 했다.
순천 코우텐동,휴일을 맞아 공원을 방문한 시민들이 많이 보이는데요,쾌청한 날씨를 즐기러 나들이를 나온 가족들도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