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스터 시티 대 밀월
NO.2: 레스터 시티 대 밀월 fc 라인업
NO.3: 레스터 시티 대 밀월 fc 통계
NO.4: 레스터 시티 대 밀월 fc 순위
NO.5: 밀월 fc 대 레스터 시티 타임 라인
NO.6: 밀월 fc 대 레스터 시티 경기
NO.7: 밀월 fc 대 레스터 시티 선수 평가
NO.8: 밀월 fc 대 레스터 시티 방송 채널
NO.9: 밀월 fc 대 레스터 시티
서울대병원 교수들,레스터 시티 대 밀월17일부터 휴진 결정에
병원장 "환자에 치명적"이라며 공개 반대
서울대 의대와 병원 교수들이 오는 17일부터 집단 휴진에 나서기로 결정한 가운데 서울대병원장이 이를 허가하지 않겠다며 휴진을 통한 투쟁보다 대화를 통한 중재자 역할을 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김영태 서울대병원장은 오늘(7일) 발표문을 내고 "서울대병원장으로서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의 결정을 존중해왔지만,레스터 시티 대 밀월집단 휴진은 허가하지 않겠다"고 못박았습니다.
비대위는 어제(6일) 정부가 전공의에게 내린 행정처분 절차를 완전히 취소하지 않을 시 오는 17일부터 필수 부서를 제외한 모든 진료과가 무기한 전체 휴진에 나서겠다고 밝힌 바 있는데,공개적으로 반대하고 나선 겁니다.
김 병원장은 "교수님들이 원하시는 것은 대다수 전공의의 안전한 복귀를 통해 병원 기능을 정상화하고 미래 우리나라 의료 시스템을 발전시키는 것임을 잘 이해하고 있다"면서 "그 목표를 위해 휴진을 통한 투쟁보다는 대화를 통한 중재자 역할을 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또 서울대병원에는 심각한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진료 중단은 환자에게 치명적일 수 있다는 점도 강조했습니다.
김 병원장은 "병원장으로서 전공의에게 일체의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필요한 모든 조치를 할 것을 약속 드린다"며 "복귀 전공의에 대한 안전은 제가 책임지겠으니 교수님들께서는 집단휴진에 대한 결정을 거둬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호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