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l 올스타전 중계
/HLB그룹 제공
HLB그룹주가 미 식품의약국(FDA) 간암 신약 허가 재요청 소식 이후 일제히 급등세다.
3일 오전 9시25분 현재 HLB는 전일 대비 8400원(14.21%) 오른 6만7500원에 거래되고 있다.HLB제약(17.12%),kbl 올스타전 중계HLB생명과학(6.96%),kbl 올스타전 중계HLB테라퓨틱스(9.13%),kbl 올스타전 중계HLB파나진(5.96%) 등도 같이 뛰어오르고 있다.
HLB는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2일(현지시간) FDA와 미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FDA 측으로부터 추가 지적사항이 없고 기존 지적사항에 대해서도 답변이 충분해 추가로 보완할 자료가 없다는 답변을 들었다고 공개했다.
회사 측은 "승인 관련 서류 작업을 빠르게,kbl 올스타전 중계하지만 완벽하게 준비해 다시 제출할 것"이라고 했다.
HLB는 지난해 5월 리보세라닙과 중국 항서제약의 면역 항암제 캄렐리주맙의 병용 요법에 대해 미 FDA에 간암 1차 치료제 신약 허가를 신청했다.
이번 치료제의 병용 요법이 FDA의 승인을 받을 경우 국산 항암제 최초의 FDA 신약 허가가 될 것이라는 기대를 모았으나 항서제약이 FDA로부터 보완요구 서한을 받으면서 승인이 불발됐고,kbl 올스타전 중계그에 따라 주가도 폭락한 바 있다.
kbl 올스타전 중계
:동사는 미국 에너지부로부터 9,906만달러(약 1,400억원)의 투자세액공제를 받을 예정.
kbl 올스타전 중계,우리의 날갯짓은 큰 나비효과를 일으킬 것”이라고 적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