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선수 치어리더

【이동렬】21-22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야구선수 치어리더

NO.1: 이동렬

NO.2: 이동렬 교수

NO.3: 이동렬 대사

NO.4: 이동렬 광양제철소장

NO.5: 이동렬 변호사

NO.6: 이동렬 번역

NO.7: 이동렬 사이버협력대사

NO.8: 이동렬 외교부

NO.9: 이동렬 국제 안보 대사

NO.10: 이동렬 주짓수

공식 홈페이지 통해 사과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파이낸셜뉴스] KBS가 광복절인 15일 0시부터 미국 장교와 일본인 여자의 사랑을 다룬 오페라‘나비부인’을 방송했다가 비판 여론이 일자 사과했다.또 16일 0시부터 방송 예정이던 '나비부인' 2부 편성을 취소했다.

KBS1의 공연예술 녹화중계 프로그램인‘KBS 중계석’은 지난 6월 29일 예술의전당에서 상연된 푸치니 오페라‘나비부인’의 녹화본을 방영했다.

'나비부인'에는 두 주인공의 결혼식 장면이 있는데 이때 일본 국가인 기미가요가 연주되고,여주인공은 일본 전통 복식 기모노를 입고 노래한다.

광복절에 기모노와 기미가요가 공영방송에 등장하자 한 시청자는 KBS 시청자 청원 게시판에 이를 비판하는 글을 올렸다.15일 오후 1시까지 1만명 넘는 이들이 동의하면서 KBS는 홈페이지에 '시청자 여러분께 사과드립니다'라며 공식 사과에 나섰다.

KBS는 "제79주년 광복절에 적절하지 못한 방송 편성과 태극기 그래픽 실수로 시청자 여러분께 큰 심려를 끼친데 대해 깊이 사과드린다"고 고개 숙였다.

"극중 주인공 남녀의 결혼식 장면에서 미국국가와 일본국가인 기미가요가 연주된다"며 "이 작품은 KBS중계석이 6월 29일 녹화해 7월 말에 방송할 예정이었으나 올림픽 중계로 방송 일정이 뒤로 밀리면서 8월 14일 심야에 방송하게 됐다.방송 일정이 바뀐만큼 방영 시점이 적절했는지 면밀히 확인,이동렬검토했어야 했지만 그러지 못한 제작진의 불찰로 뜻깊은 광복절에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 거듭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오늘 오전 KBS뉴스 날씨 코너에서 배경 화면의 일부에 태극기의 좌우가 뒤바뀌어 방송됐다"며 "인물이 태극기를 들고 있는 장면을 구현하면서 제작자가 컴퓨터 그래픽으로 태극기 이미지를 만드는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다.KBS는 문제를 확인한 즉시 태극기 이미지를 바로 잡았으며,이동렬뉴스홈페이지 동영상도 즉각 수정했다"며 거듭된 실수에 사과했다.

이동렬 주짓수

:"보수 무덤이지만 할 일 많은 곳" ㆍ민주당 탈당계 내자마자 한동훈 만난 김영주는 누구? ▶오마이뉴스 '시리즈'에서 연재하세요!▶오마이뉴스 취재 후원하기▶모바일로 즐기는 오마이뉴스☞ 모바일 앱 [아이폰] [안드로이드]☞ 공식 SNS [페이스북] [트위터]

이동렬,사고 당시 아무런 조처 없이 도주한 김호중은 사고 이틀 후인 11일 경기 고양에서 열린 개인 콘서트에서 공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