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where 조건 여러개
NO.2: where 조건
NO.3: where 조건문
NO.4: where 조건 case
NO.5: where 조건 max
NO.6: where 조건 case when
NO.7: where 조건 2개
NO.8: where 조건 case문
NO.9: where 조건문 여러개
NO.10: where 조건 nvl
복지부는 이날 의협의 18일 집단휴진 선언을 두고 공정위에 사업자단체금지행위 신고서를 제출했다.
사업자 단체인 의협이 개별 사업자인 개원의를 담합에 동원했다고 판단해서다.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공정거래법)은 사업자단체가 부당하게 경쟁을 제한하거나,where 조건각 사업자의 활동을 제한하는 행위를 금하고 있다.이런 행위를 할 경우 사업자단체는 10억 원 이내 과징금을 물고,where 조건단체장 등 개인은 3년 이하 징역 또는 2억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공정위는 관계 부처가 파악한 의협 움직임과 업계 반응 등을 공유받으며 의협이 개원의에 휴진 참여 요청 공문을 보내거나,where 조건참여 여부를 파악하는 등 직·간접적으로 휴진을 유도했는지 조사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실질적 '휴진 참여 강제' 정황이 포착되면 법 위반 여부를 확인할 방침이다.
공정위 관계자는 "의협 등의 사업자 단체가 구성 사업자에게 휴진을 강제하는 경우 공정거래법 위반에 해당하므로 법 위반 여부를 적극 검토하는 중"이라고 했다.
where 조건
:KT는 MS와 3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주 레드먼드 MS 본사에서 AI·클라우드·IT 분야의 긴밀한 협력을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where 조건,안유진 골반에 ‘못된 손’ 포착☞ ‘너의 이름은’ PD, 아동 매춘·포르노 혐의 체포☞ “걸린 게 많아” 황정음, 이영돈과 재결합 3년만에 다시 파경☞ “누군데?” 성시경, 티모시 샬라메 걷어찼다☞ “남편 바람 들킨 것만 15명, 2명 더 발견” 토로한 女가수☞ 이천수, 막말 논란…수술 부작용 호소하는 아내에 ‘모욕적 발언’☞ “내 여친 화났으니까 머리 박아”…‘원산폭격’ 시킨 부사관☞ 눈길 경사로 미끄러지는 SUV 몸으로 막던 30대 남성 숨져▶ 밀리터리 인사이드-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