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로코 카지노

리예카 - 잘츠부르크 숙소 - ID=2024-12-04%2Fmlxxzo.html

NO.1: 리예카

NO.2: 리예카 축구

NO.3: 리예카 날씨

NO.4: 리예카 여행

NO.5: 리예카 세종학당

NO.6: 리예카 맛집

NO.7: 리예카 공항

NO.8: 리예카 관광

NO.9: 리예카 항구

[서울=뉴시스] 대구 신축 아파트 지하 주차장 천장에서 물이 폭포수처럼 쏟아지는 역대급 하자가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사진=JTBC '사건반장')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대구 신축 아파트 지하 주차장 천장에서 물이 폭포수처럼 쏟아지는 역대급 하자가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사진=JTBC '사건반장')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황소정 인턴 기자 = 대구 신축 아파트 지하 주차장 천장에서 물이 폭포수처럼 쏟아지는 역대급 하자가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10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지난 5월 입주한 대구의 한 아파트 곳곳에서 배관 문제로 물이 쏟아지는 일이 벌어졌다.

제보자 A씨는 지하 주차장 누수에 대해 "우수배관에 우수량이 늘어 수압 증가로 인해 벌어진 일"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두고 아파트 측은 "배관에 대한 전수조사를 실시할 예정이며 최대한 재발 방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공지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배관 문제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게 A씨의 주장이다.A씨는 "지난달 꼭대기 층 배관에 문제가 생겨 승강기와 비상계단에 물이 줄줄 새어 흘렀다"고 강조했다.

또 A씨는 "누수 외에도 장판 들뜸 등 문제가 많았다"며 "수시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조치가 미흡해 답답하다"고 하소연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저게 신축 아파트라고?" "신축 아파트라 세차장이 있나 보다" "승강기 누수는 정말 심하다" "어떻게 살라는 거냐" 등의 반응을 보이며 황당해했다.

리예카 맛집

:中BYD 깜짝 주행거리 신차공개 중국 전기차 업체 BYD는 28일 배터리를 100% 충전하고 기름 연료를 가득 채울 경우 최대 2100km를 달릴 수 있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Qin L과 Seal 06을 출시했다.

리예카,73%p 증가하며 건전한 수익 구조를 구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