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통산 공격포인트 순위
세계 여러 지역이 최근 이상 고온으로 몸살을 앓는 가운데 일본 열도도 폭염으로 펄펄 끓어올랐습니다.
교도통신과 현지 공영방송 NHK에 따르면 어제(7일) 오후 1시 18분쯤 시즈오카현 시즈오카시의 최고 기온이 섭씨 40도를 기록하며 올해 들어 일본에서 처음으로 40도를 넘었습니다.
시즈오카시의 어제 기온은 일본 기상청이 지난 1940년 관련 통계를 내기 시작한 이후 가장 높았습니다.
어제 오후 1시 반까지 각지 최고기온은 야마나시현 오쓰키시가 38.8도,프리미어리그 통산 공격포인트 순위시즈오카현 하마마쓰시가 38.6도였습니다.
일본 기상청은 서일본과 동일본의 넓은 지역이 태평양 고기압에 덮여 각지에서 기온이 오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기상청과 환경성은 기온뿐 아니라 습도도 높아 열사병의 위험이 크다며 수도권인 도쿄도와 사이타마현,프리미어리그 통산 공격포인트 순위지바현,프리미어리그 통산 공격포인트 순위가나가와현을 비롯해 군마현,프리미어리그 통산 공격포인트 순위시즈오카현,프리미어리그 통산 공격포인트 순위오키나와현 등 26개 광역지방자치단체에 열사병 경계경보를 발령했습니다.
앞서 지난해 일본의 6∼8월 평균 기온은 평년 기준치를 1.76도 웃돌아 1898년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최고를 기록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프리미어리그 통산 공격포인트 순위
:수시모집에서는 학생부교과 전형으로 가장 많은 학생을 선발하게 되고, 이어서 학생부 종합, 논술 순입니다.
프리미어리그 통산 공격포인트 순위,최 회장의 SK 지분이 흔들리면 다른 그룹에 대한 의결권도 위협받을 수 있는 구조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