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스키점프

【묘지 둘레석】- 로또 의혹

NO.1: 묘지 둘레석

덴마크는 캡사이신 함량 높아 리콜 결정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판매 중인 라면.사진=연합뉴스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판매 중인 라면.사진=연합뉴스
뉴질랜드 당국이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캡사이신 함량 등을 조사했으나 리콜(회수) 결정을 내릴 수준은 아니라고 판단한 것으로 전해졌다.

삼양식품은 26일 "뉴질랜드 식품안전국(NZFSA)이 불닭볶음면은 캡사이신 함량이 높지만 매움 정도를 제품에 표시했기 때문에 리콜할 필요가 없다고 발표했다"고 밝혔다.

삼양식품에 따르면 식품안전국은 "이 제품이 노인과 어린아이들에게 위험할 수 있지만 그들은 제품의 주요 소비자가 아니다"라며 "소비자들이 이 제품을 먹고 불편함을 느낀다면,묘지 둘레석너무 맵다는 것을 알고 자연스레 그만 먹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만약 식품 안전에 문제가 있다면 공공 안전을 위해 제품을 즉시 리콜하는 등 신속한 조치를 취하겠지만,묘지 둘레석불닭볶음면에 대한 불만이나 부작용이 보고된 적은 없다"고 덧붙였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뉴질랜드 당국의 결정을 존중하고 환영한다"며 "전 세계 고객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설명했다.

앞서 덴마크 정부는 지난 11일 '핵불닭볶음면 3×스파이시'(Spicy),'핵불닭볶음면 2×스파이시',묘지 둘레석'불닭볶음탕면'의 캡사이신 수치가 높아 급성 중독 위험이 있다며 이들 3종을 리콜 조치한 바 있다.

묘지 둘레석

:또 오랜만에 방문하는 해외 지역들의 팬분들께서 많이 기다렸다고 보고 싶었다고 해주셨던 게 기억에 남고 죄송한 마음도 들었습니다.

묘지 둘레석,유 대표뿐 아니라 최태원 SK그룹 회장도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현장에 직접 방문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