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랙잭 에이스
NO.2: 블랙잭 에이스 스플릿
수원지검 형사6부(서현욱 부장검사)는 12일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뇌물),블랙잭 에이스외국환거래법 위반,블랙잭 에이스남북교류협력법 위반 등 혐의로 이 대표를 재판에 넘겼다.
이 대표는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와 공모해 2019년 1월부터 4월까지 김성태 전 쌍방울 그룹 회장으로 하여금 경기도가 북한에 지급하기로 약속한‘황해도 스마트팜 지원’사업비 500만 달러를 대납하게 한 혐의를 받는다.
또 2019년 7월부터 2020년 1월까지 북한 측이 요구한 도지사 방북 의전비용 명목 300만 달러를 대납하게 한 혐의도 있다.
검찰은 이날 이화영 전 부지사를 제3자뇌물 혐의로,블랙잭 에이스김성태 전 회장은 뇌물공여 혐의로 추가 기소했다.
앞서 검찰은 이 대표를 대북송금 혐의 피의자로 전환해 이미 두 차례 소환조사를 벌인 바 있다.지난해 9월에는 해당 혐의로 이 대표에 대한 구속영장을 청구했으나,서울중앙지법이 기각했다.
이번 기소로 이 대표는 총 4개(서울중앙지법 3개·수원지법 1개)의 재판을 받게 됐다.
블랙잭 에이스 스플릿
:특히 가톨가톨릭의료원 소속 성모병원 계열 병원들에서 집단 사직과 무단이탈 정황을 확인하고 일제히 긴급 점검에 나섰지만 이 중 서울성모병원과 대전성모병원 전공의들은 업무에 복귀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확인됐다.
블랙잭 에이스,자산가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비과세' 부문에서 매력을 잃게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