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버쿠젠 도르트문트
NO.2: 레버쿠젠 도르트문트 중계
NO.3: 도르트문트 대 레버쿠젠 라인업
NO.4: 도르트문트 대 레버쿠젠 순위
NO.5: 도르트문트 대 레버쿠젠
NO.6: 도르트문트 대 레버쿠젠 통계
NO.7: 도르트문트 대 레버쿠젠 타임라인
NO.8: 도르트문트 대 레버쿠젠 경기
NO.9: 도르트문트 대 레버쿠젠 선수 평가
NO.10: 도르트문트 대 레버쿠젠 방송 채널
현재까지 확인된 환자 4명 모두 낙농업 근로자…CDC "사람간 감염 확인 안 돼"
미국 콜로라도에서 젖소를 거쳐 조류독감에 감염된 환자 사례가 보고됐다.이 같은 경로를 통해 감염된 사례는 미국에서 이번이 네 번째라고 한다.
3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미 콜로라도주 보건당국은 결막염 증세를 보인 성인 남성을 대상으로 조류독감 감염 여부를 검사한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이날 발표했다.
이 남성은 젖소 목장 노동자로,레버쿠젠 도르트문트조류독감에 감염된 젖소에 노출됐던 것으로 파악됐다.남성은 결막염을 제외하면 별다른 증상을 보이지 않았으며 항바이러스제 처방을 받고 회복했다고 한다.
앞서 조류독감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인 다른 환자 3명도 젖소 목장 노동자들이었다.이들도 항바이러스제 복용 후 회복한 것으로 전해진다.
지난 5월 세 번째 환자가 확인됐을 당시 미국 질병통제센터(CDC)는 아직 인체에서 인체로 조류독감이 전파된다는 증거는 나오지 않았으며 공중보건에 큰 위협을 초래하는 요소는 아닌 것으로 보고 있다는 견해를 밝혔다.
그러나 미국 축산농가에서는 조류독감이 확산세를 띠고 있다.미국 농무부는 12개 주 139개 농장에서 조류독감 바이러스 감염을 확인했다.농무부는 이에 대한 자체 연구를 수행 중이며 백신 사용 없이 조류독감 바이러스를 근절하는 방안을 탐색하고 있다고 한다.
도르트문트 대 레버쿠젠
:하지만 경찰은 당시 YTN 제작진 10명 전원에 대한 조사에 나섰고, 강제 수사까지 시도하면서 수사권 남용이란 비판이 잇따랐습니다.
레버쿠젠 도르트문트,충남 공주·부여·청양에선 5선 정진석 의원이 박수현 전 청와대 국민소통수석비서관과, 서산·태안에선 재선 성일종 의원이 조한기 전 청와대 의전비서관과 또다시 승부를 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