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에버턴 fc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통계
올 여름 장마에는 지도 애플리케이션(앱)과 내비게이션으로 운전 중에도 홍수 위험을 실시간으로 알 수 있다.7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카카오내비·티맵·네이버지도·현대차·기아 내비게이션·아틀란·아이나비에어 등 6대 내비게이션으로 전국 223개 지점 홍수경보를 실시간 확인 가능하다.
환경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는 호우 시 차량이 홍수경보 발령지점이나 댐 방류 경보지점 부근을 진입한 경우 운전자에게 위험을 알리기 위한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를 이달 본격 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매년 여름철 홍수기마다 도로 침수로 인한 인명·재산 피해가 반복되고 있다.집중호우와 강 범람으로 인해 도로와 지하차도가 급격히 침수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어 사고 예방을 위해서 차량 내 운전자가 홍수 위험 정보를 실시간으로 파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정부는 민관협업 플랫폼 'DPGcollab' 일환으로 작년 7월부터 민간기업과 내비게이션을 통해 홍수경보 등 위험 상황을 운전자에게 실시간으로 알릴 수 있는 방안을 논의해왔다.
환경부는 실시간으로 홍수경보와 댐 방류 데이터를 제공한다.과기정통부는 데이터를 각 내비게이션으로 연결하는 데이터 중계와 특별전담반(TF)을 총괄한다.각 기업들은 홍수기에 맞춰 서비스 업데이트에 속도를 내 7월 1일부터 내비게이션을 통해 '홍수경보' '댐 방류 정보' 등 홍수위험 실시간 알림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개시했다.
카카오내비는 지난 1일 업데이트를 완료했고,현대차·기아 내비게이션,에버턴 fc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통계아틀란은 4일,티맵은 이달 중순(댐방류정보는 8월 내),네이버지도는 이달 중순,아이나비에어는 이달 하순에 각각 순차 서비스한다.
이제 운전자들은 긴급재난문자 등을 확인하기 어려운 운전 중에도 홍수경보 발령 및 댐 방류 경보 방송 시,해당지점 인근 홍수경보 반경 1.5㎞ 이상,에버턴 fc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통계댐방류 반경 1㎞에 진입하면 내비게이션 화면과 음성 안내를 통해 직접 위험상황을 인지하고 지하차도 진입 전 속도를 줄이는 등 주의를 기울일 수 있게 된다.
한화진 환경부 장관은 “기후변화로 인한 집중호우와 홍수에 대비하기 위해 내비게이션으로 알기 쉽고 빠르게 국민들에게 홍수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은 큰 성과”라며,“인공지능(AI) 등 디지털기술을 활용해 더 빠르고 촘촘하게 홍수예보를 실시하고 관계부처,기업들과 협력해 국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홍수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에버턴 fc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통계
:그러면서 ‘투명하고 공정하며 국민 눈높이에 맞는 공천’을 당부했다.
에버턴 fc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통계,극 중 탕웨이는 죽음을 앞두고 어린 딸을 위해 원더랜드 서비스를 신청한 바이리 역을 소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