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999 프로야구
육동한 춘천시장은 27일 춘천·홍천이 바이오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에 선정된 것에 대해 “전국 지자체 최초로 바이오산업을 육성한 성과와 경험을 특화단지 선정으로 보상받았다”며 “첨단 바이오산업 육성을 위한 초석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육 시장은 “특화단지 선정은 시민 여러분의 바이오산업을 향한 애정과 열망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민선 8기 출범과 동시에 바이오산업을 기반으로 한 첨단지식산업도시 조성을 시정 목표 중에서도 제일 첫 번째로 둔 만큼 바이오 특화단지를 내실 있게 잘 조성하고 육성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사업 선정으로 춘천시 산업단지 8개소 750만4132㎡ 부지에 기반,투자,1999 프로야구연구개발,1999 프로야구사업화 단계에 이르기까지 단계별로 순차적이고 전방위적인 기업지원이 이뤄진다.또 세액 공제와 용적률 상향,인허가 신속처리 등 투자 혜택은 물론 정부 연구개발 예산 우선지원 등도 주어진다.
이를 통해 생산유발효과 4조원,1999 프로야구부가가치유발효과 1조원,일자리 2만명 창출 등이 예상된다.
춘천는 기존 천연물 중심의 바이오산업을 육성하는 동시에 첨단바이오산업을 본격적으로 육성하기 위한 기업지원의 청사진을 본격적으로 그릴 예정이다.
특화단지 추진을 위해 60여 개 기업으로부터 3조원이 넘는 투자 의향을 확보한 만큼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구체 방안을 마련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우선 안정적 후보물질 공급기지를 구축하기 위해 바이오의약 개척(벤처) 및 새싹기업(스타트업) 육성,1999 프로야구기술이전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선도기업이 바이오신약 관로를 지속적으로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생산세포주 개발을 지원하여 중소형 위탁개발생산(CDMO)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또 민간투자를 확대해 바이오 인공지능(AI) 신약 개발 지원 플랫폼을 개발하는 등 초격차 기술 경쟁력을 확보할 예정이다.
계획의 순조로운 추진을 위해 산학연관병이 연계 협력할 수 있는 바이오의약품 연구중립조직인 바이오의약품통합지원센터(가칭)를 구축하고 운영할 방침이다.
1999 프로야구
:이와 관련해 솔올미술관을 건축한 마이어 파트너스와 협의된 내용이 전무한 상태다.
1999 프로야구,새로의 활약으로 롯데칠성의 지난해 소주 매출액은 전년 대비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