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빙고판 도안
지속가능경영 방향성·ESG 성과 공개
적극 소통해 기업 가치제고에 최선OCI홀딩스가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최초의 통합보고서를 내고 기업 밸류업(가치제고)에 나선다. OCI홀딩스는 주요 자회사 사업 현황과 전사 차원의 지속가능경영 전략 및 주요 ESG활동의 성과를 담은 '2023 통합보고서'를 발간했다고 4일 밝혔다.
보고서에는 신재생에너지&에너지솔루션,첨단소재,빙고판 도안제약·바이오,빙고판 도안도시개발 등 주요 자회사 별 사업 소개와 지속가능경영 방향성,빙고판 도안ESG 활동 성과 등에 대한 내용이 86페이지 분량으로 담겼다.
OCI홀딩스는 보고서의 객관성과 신뢰도를 위해 국제 지속가능성 보고 기준인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 Standards 2021'에 따라 내용을 작성했으며,빙고판 도안독립적인 외부 기관인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제3자 검증도 받았다고 밝혔다.
OCI홀딩스는 지주사 중심으로 재무적 요소인 연결재무제표 기준의 지속가능경영 공시는 물론 비재무적 영역인 ESG활동의 성과도 적극 알리는 등 기업 밸류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빙고판 도안OCI홀딩스는 자사주 취득 및 소각,빙고판 도안배당 확대 등을 통해서도 주주환원을 늘린다는 방침이다.앞서 지난 3월 이사회를 통해 오는 2026년까지 1000억원에 달하는 발행주식 총수의 5%를 매입 및 소각하는 주주환원 정책을 발표한 바 있다.
빙고판 도안
:2018년 10월 발전사업자로 선정된 한수원은 현대글로벌과 손잡고 2019년 1월에 특수목적법인(SPC)인 새만금솔라파워를 설립해 이 사업 추진을 맡겼다.
빙고판 도안,후베이 등 18개 성에서는 190개 도로 구간이 여전히 통제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