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올랭피크 마르세유

【가상축구 월드컵】- 슬롯 추천

NO.1: 가상축구 월드컵

이스라엘 국방장관 "전쟁은 원치 않아,외교적 해결 선호"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연합뉴스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연합뉴스
요아브 갈란트 이스라엘 국방부 장관이 레바논의 무장정파 헤즈볼라를 향해 "레바논을 '석기시대'로 돌릴 수 있다"고 경고하고 나섰다.그는 그러면서도 헤즈볼라와 전쟁은 원하지 않는다고 했다.
 
26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가상축구 월드컵미국 워싱턴DC를 방문 중인 갈란트 장관은 이날 기자들에게 "이스라엘군은 헤즈볼라와의 어떤 전쟁에서든 레바논을 석기시대로 돌릴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자국 국경에서 헤즈볼라의 군사조직을 받아들일 수 없다면서도 이스라엘은 레바논과 전쟁을 원하지 않으며 외교적 해결책을 선호한다고 덧붙였다.
 
갈란트 장관은 또 현지 팔레스타인인,역내 협력국들과 미국을 포함하는 가자지구 전후 계획에 대한 자신의 제안을 미 고위 당국자들과 논의했지만,가상축구 월드컵이는 "길고 복잡한 과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스라엘 정부는 하마스와의 전쟁이 끝난 후에도 자국군을 가자지구에 계속 주둔시키겠다는 입장이지만,갈란트 장관은 전후 군사 통치에 반대 입장을 표명했다.
 
그는 전후 가자지구의 통치 공백을 미국을 중심으로 한 다국적 조직의 감독하에 팔레스타인인들이 메우면서도 이스라엘군에 군사작전 권한을 부여하는 방안을 제안한 바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가상축구 월드컵

:벨리곰은 앞으로도 전국적으로, 아니 더 나아가 전 세계로 활동 범위를 넓힐 계획입니다.

가상축구 월드컵,한국소비자원은 2020년부터 지난해까지 5년간 공연·관람 관련 피해구제 신청이 모두 1천423건 접수됐다고 오늘(5일)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