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97년 야구선수
라온메타는 라온시큐어의 생성형 AI 기술과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ID,97년 야구메타버스 기반 실습 플랫폼 등 디지털 플랫폼 역량을 집중해 다가오는 웹3 시대를 주도하기 위한 서비스 플랫폼 관련 사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이순형 라온시큐어 이사회 의장이 직접 라온메타 대표이사직을 맡아 라온메타를 라온의 서비스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시켜 나갈 예정이다.또 메타버스 사업본부장에는 메타버스 기반 실습 전문 플랫폼인‘메타데미’를 서비스하고 있는 윤원석 라온시큐어 전무가 맡는다.이 외에 라온시큐어의 생성형 AI 보안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현우 라온시큐어 상무가 AI연구센터장을 맡아 라온메타의 성장을 주도한다.
회사 측은 “라온메타는 국내 유일 메타버스 기반 실습 전문 플랫폼‘메타데미’를 시작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메타데미는 높은 몰임감과 현실감 넘치는 실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 실험동물 해부 실습을 비롯한 간호술기,97년 야구요양보호,97년 야구드론 조종,보안 등 다방면의 실습 교육이 필요한 산업 및 분야에서 메타버스 기반의 실습 교육을 적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최근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확장현실(XR) 기기를 활용한 실습이 가능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적용할 수 있는 범용성도 갖췄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라온메타는 메타데미를 중심으로 한 메타버스 실습 콘텐츠 기업과 실습 교육 기업을 연결하는 비즈니스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메타데미 내에서 콘텐츠 기업은 판로를 확보해 수익성을 높이고,97년 야구실습 교육 기업은 메타버스 기반 실습 콘텐츠를 통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수강생에게 제공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가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순형 라온시큐어 대표는 “블록체인 기술과 메타버스를 기반으로 하는 웹3 시대가 급부상하면서 초개인화된 디지털 환경으로의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라온시큐어가 보유하고 있는 생체인증,블록체인 디지털 ID,97년 야구메타버스 플랫폼 등 디지털 플랫폼 역량과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해 초연결 되는 웹3 시대에 최적화된 서비스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시키겠다”고 전했다.
97년 야구선수
:해외 미식가들을 불러 모으는 모객 능력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97년 야구,1969년 2월 1일부터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을 분식의 날로 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