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국 프로야구 홈런순위
10일 오후 서울대병원 찾아 운전자 조사
피의자,'브레이크 딱딱했다'급발진 주장[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경찰이 9명의 사망자를 낸‘시청역 역주행 사고’운전자 차모(68)씨에 대한 2차 피의자 조사를 시작했다.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10일 오후 2시47분께부터 차씨가 입원한 서울대병원을 방문해 피의자 조사를 진행 중이다.
차씨는 지난 1일 오후 9시27분께 시청역 인근에서 제네시스 차량을 몰고 역주행해 보행자들을 치고 BMW,한국 프로야구 홈런순위쏘나타 차량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보행자 9명이 숨지고 운전자 등 7명이 다쳤다.
경찰은 차씨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업무상 과실치사상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다.
경찰은 앞서 지난 4일 차씨에 대해 첫 피의자 조사를 진행했다.차씨가 갈비뼈 골절로 폐에 피가 차면서 피의자 조사가 3일 만에 이뤄졌다.차씨는‘브레이크를 계속 밟았으나 딱딱했다’며 급발진을 주장하며 현재까지도 차량 상태 이상에 의한 급발진이었다는 입장이다.
또 해당 길이 일방통행도로인 줄 몰랐고,한국 프로야구 홈런순위초행길이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사고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주변 12개소의 CCTV 영상,차량 4대의 블랙박스 영상을 확보하고 국과수,한국 프로야구 홈런순위도로교통공단 등 전문감정기관과 합동 현장조사 등을 통해 사고 당시 상황을 재구성하고 있다.차량과 관련해선 국과수가 급발진,한국 프로야구 홈런순위결함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감정을 진행 중이다.
한국 프로야구 홈런순위
:지역을 대표하는 관광 자원인 전등사는 템플스테이와 삼랑성 역사문화 축제 등으로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이다.
한국 프로야구 홈런순위,향후 화룬맥주와의 추가적인 협업을 묻는 질문에 관해서는 "우선 다양한 논의가 현재 오가고 있는 상황이며 우선 설화맥주의 성공적 한국 시장 진입부터 집중할 예정"이라고 말하며 "추후에는 화룬맥주의 현지 내 보유한 유통망을 기반으로 제주맥주가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답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