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롤 모드

클린 야구|【부평 커플마사지】

NO.1: 야구 클린 시트

호국 보훈의 달 맞아 진행
서울·경기·충청 등 후원 대상 확대

6·25 참전 유공자인 정태조(왼쪽에서 세 번째) 세종지부장이 KB캐피탈 관계자와 함께 참전 유공자에게 '호국 지팡이'를 전달하고 있다.사진 제공=KB캐피탈
6·25 참전 유공자인 정태조(왼쪽에서 세 번째) 세종지부장이 KB캐피탈 관계자와 함께 참전 유공자에게 '호국 지팡이'를 전달하고 있다.사진 제공=KB캐피탈
[서울경제]

KB캐피탈이 25일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보행에 어려움을 겪는 고령의 6·25 참전 유공자들에게 '호국 지팡이'를 후원하기 위한 기부금 6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2022년부터 올해까지 KB캐피탈이 꾸준히 지원하고 있는 호국 지팡이 후원 사업은 보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령의 참전 유공자를 대상으로 지팡이에 참전 유공자의 정보가 담긴 인식표를 부착해 후원함으로써 보행 활동을 지원함과 동시에 참전 유공자의 명예와 자부심을 고취시키는 사업이다.

2023년까지 서울 및 경기지역 약 1,클린 야구100명의 참전 유공자에게 호국 지팡이를 후원한 KB캐피탈은 올해는 대상 범위를 넓혀 충청 지역 6·25 참전 유공자 1,클린 야구050명을 대상으로 지팡이를 전달 할 예정이다.

KB캐피탈 관계자는 "참전 용사들의 헌신을 잊지 않고,클린 야구그들의 희생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에도 후원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참전 용사분들의 명예를 지켜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야구 클린 시트

:금융 접근성 확보를 위해 점포 폐쇄를 자제해야 한다는 금융당국과 정치권의 압박이 거세기 때문이다.

클린 야구,국내외 다양한 고객사의 선단 공정 수주를 이어가는 주성엔지니어링 등에는 온기가 돌고 있으나, 핵심 공정에서 밀려나 있는 장비업체는 아직 반전세를 보이지 못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