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역대 최고의 선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전 대표의 재판 절차가 9월 마무리된다.이르면 10월쯤 선고가 이뤄질 가능성이 나온다.
이 전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심리하는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4부(한성진 부장판사)는 28일 “9월6일 변론을 종결하겠다”고 밝혔다.
이 전 대표 관련 4개의 재판 중 1심 재판이 종결되는 건 이번 재판이 처음이다.
이 전 대표는 지난 대선 선거 당시 방송사 인터뷰와 국정감사 등에서 대장동·백현동 개발사업 관련 의혹에 대해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로 재판에 남겨졌다.
이 전 대표는 민주당 대선 후보였던 2021년 12월22일 방송 인터뷰 등에서 고 김문기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에 대해 “시장 재직 때는 알지 못했다”고 답했다.같은 해 10월20일 국회 국정감사에서는 백현동 한국식품연구원 부지 용도변경 특혜 의혹에 대해‘국토교통부로부터 4단계 용도지역변경을 하라는 지시를 받았고,프리미어리그 역대 최고의 선수이에 따르지 않을 경우 직무유기로 문제 삼겠다는 협박을 받아 어쩔 수 없이 변경했다’는 취지로 답했다.
검찰은 이를 모두 허위사실 공표로 보고 이 전 대표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2022년 9월 기소했다.
프리미어리그 역대 최고의 선수
:당시 전공의들의 집단행동 참여율이 80%를 넘었던 것과 대조적이다.
프리미어리그 역대 최고의 선수,대부분 자폐 스펙트럼이 있는 10세 미만으로 어떤 아이는 연속으로 뺨을 25차례 맞았고, 목이 졸리거나 발로 머리를 차인 아이도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