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경남 대 서울e

콩 샐러드 - 한국 볼리비아 월드컵 - ID=2024-12-04%2Fntwyxa.html

NO.1: 콩 샐러드

NO.2: 콩 샐러드 드레싱

NO.3: 콩 샐러드 소스

NO.4: 콩 샐러드 칼로리

NO.5: 병아리 콩 샐러드

NO.6: 병아리 콩 샐러드 칼로리

NO.7: 렌틸 콩 샐러드

NO.8: 모듬 콩 샐러드

NO.9: 검은 콩 샐러드

NO.10: 물소 콩 샐러드

황금지구 이사 앞둔 입주민들 원성 자자

준공승인을 받고도 하자 보수 민원이 다수 발생한 광양시 황금지구 모 아파트 현장.
준공승인을 받고도 하자 보수 민원이 다수 발생한 광양시 황금지구 모 아파트 현장.

[헤럴드경제(광양)=박대성 기자] 아파트 준공승인을 받고 입주가 시작된 신축 아파트에서 공사판을 방불케 하는 하자가 무더기로 발견돼 입주민들이 분통을 터트리고 있다.

허가권자인 광양시가 현장 확인도 제대로 하지 않고 준공승인을 내 줘 애꿎은 입주 예정자 주민들만 피해를 입고 있다는 하소연 글이 커뮤니티 사이트에 게재되고 있다.

입주예정자 주민들 제보에 의하면 최근 준공 승인 된 황금지구 택지개발 부지에 들어선 A아파트는 장판이 깔려 있지 않고 벽지가 뜯어지고 지하 주차장에는 물이 고여 있는 등 수백 건의 하자 피해 민원이 제기되고 있다.

한 제보자는 "사전점검 당시 부실시공으로 주민들의 불만이 커 입주일까지는 하자보수를 완료하겠다는 시공사 말을 믿고 기다렸는데 막상 확인해보니 엉망이었다"며 "시행사가 1군업체가 짓는 아파트라고 홍보했지만 품질은 수준 이하"라고 지적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입주 승인이 어떻게 난 거지?",콩 샐러드"선시공 후분양 도입이 필요한 이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해 시공사 관계자는 "입주자 사전점검 때 고치는 과정에 입주민들이 확인하는 과정에서 나타난 것 같다"며 "최대한 빨리 하자보수를 마무리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광양시는 이와 관련해 시공사 측에 지난 3일과 5일 두 차례 시정명령을 내려 하자보수에 적극 대처할 것을 주문하고 있지만 입주승인을 허가한 자체가 문제라는 지적도 있다.

광양시 관계자는 "입주자 사전점검 과정에 마무리가 안된 상태에서 시공사의 개별 세대 확인이 좀 미흡한 면이 있어서 일부 세대가 그런 것 같다"며 "현장 방문 확인을 거쳤으며 시공사 측에 조속한 하자보수 마무리를 요청했다"고 말했다.

이 아파트는 2021년 8월 분양된 아 아파트는 지상 33층 5개동 규모로 727세대가 분양됐으며 전용면적 84㎡(33평)의 경우 발코니 확장비(1300여만원 별도)와 각종 유상 옵션비를 제외한 순수 분양가는 3억 3000만원 안팎에 분양됐다.

검은 콩 샐러드

:또곤이는 군에 안 가고 근 3년 동안 계속해서 배를 타면 선장 진급도 빠르고 그동안 월급으로 논을 수십 마지기나 살 수 있다.

콩 샐러드,이 식을 풀어서 설명드리면, 앞에 있는 BV는 현재 이 기업의 장부상 순자산가치(=자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