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호주 토요일 로또 당첨번호
연기 학원 대표에게 딸이 성폭행을 당했다는 아버지의 제보가 오늘(17일) JTBC '사건반장'을 통해 보도됐습니다.
지난해 10월 고3이던 딸은 대표의 생일 선물을 챙겨주기 위해 학원 친구들과 함께 전화했습니다.그러자 대표는 미성년자인 이들을 집으로 초대해 술을 권유했습니다.
이후 대표는 "얘는 상담 좀 하고 선생님이 데려다줄게"라며 딸을 제외한 나머지 학생들을 먼저 귀가시켰다는데요.
아버지는 이와 관련 "(딸도) '친구들과 함께 가겠다'며 일어났지만 대표가 만류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단둘이 집에 남자 대표는 딸이 3개월치 학원비를 내지 않은 상황을 빌미로 "나와 관계하면 학원비를 안 내도 된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딸은 이후 성폭행을 당했고,호주 토요일 로또 당첨번호이 사실을 경찰에 신고했다고 아버지는 전했습니다.
아버지는 경찰의 수사 결과 통지서를 받고 나서야 피해 사실을 알았습니다.딸이 부모가 걱정할 것 같아 구체적으로 사건을 말하지 않았던 겁니다.
이에 아버지는 딸에게 어떤 피해를 입었는지 물었고,호주 토요일 로또 당첨번호딸은 대표 집에서 촬영한 영상을 아버지에게 보여 줬습니다.
영상에는 속옷 차림으로 무릎을 꿇은 대표가 딸에게 "미안하다.나 너 사랑했다",호주 토요일 로또 당첨번호"이해해 달라.용서해 주면 안 되냐"는 말을 반복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후 아버지와의 통화에서도 대표는 "죄송하다.어떻게 하면 용서하실 수 있겠냐"라고 물으며 사과했는데요.현재는 입장이 바뀌었다고 합니다.성폭행 혐의를 부인한 겁니다.
대표 측은 "성관계가 없었다"며 혐의를 부인하며,호주 토요일 로또 당첨번호영상에 대해 "앞뒤로 여러 사정이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대표는 현재 청소년성보호법 위반 강간 등 혐의로 불구속 송치됐습니다.
* 지금 화제가 되고 있는 뉴스를 정리해드리는 사건반장입니다.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취재지원 박효정]
호주 토요일 로또 당첨번호
:이 모습을 두고 영국 매체 더선은 "토트넘 주장이 빌라 파크에서 쓰레기를 줍는 장면이 포착됐다"며 "손흥민은 청소부나 관리인에 맡기는 대신 스스로 문제를 해결했다.
호주 토요일 로또 당첨번호,그럼 남은 문제는 이분들이 투표장에 들어와서 투표를 할 거냐 말 거냐의 문제만 남았고 민주당도 숙제는 그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