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갤바갤

알코르콘 - 커트 주마

NO.1: 알코르콘

NO.2: 알코르콘 경기

NO.3: 알코르콘 축구

NO.4: 알코르콘 대 레가네스 통계

NO.5: ad 알코르콘

해병대 예비역 연대 회원들이 24일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에 대한 처벌을 촉구하고 있다.연합뉴스
해병대 예비역 연대 회원들이 24일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에 대한 처벌을 촉구하고 있다.연합뉴스
해병대예비역연대는 24일 채모 해병대 상병 사망 수사 외압 의혹을 받는 임성근 해병대 1사단장의 엄벌을 촉구했다.

이들은 이날 임 사단장의 관사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수사팀은 정치적 압력이나 위협에 굴하지 말고 오직 증거와 법리에 따라 철저히 수사해 혐의를 명명백백하게 밝혀달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다음 달이면 피해자 채 상병이 순직한 지 1년이 된다"며 "아직도 책임자는 책임을 부인하고 부하들에게 모든 죄를 뒤집어씌우고 있고,알코르콘사건의 진상은 규명되지 않고 있다"고 했다.

이어 "임 사단장의 주장처럼 본인이 물에 들어가지 말라고 지시했다면 사건을 보고받은 후 '왜 들어갔느냐'고 질책해야 하지만 자연스럽게 '그러면 (채 해병의) 상태가 어떻냐'고 대화를 이어 나갔다"면서 "이는 수중수색을 지시했거나,알코르콘적어도 묵인했다는 사실을 강하게 뒷받침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들은 "임 사단장은 최근 채 해병을 빗대 '군인은 국가가 필요할 때 군말 없이 죽어주는 존재'라고 규정했다"며 "어떻게 대민 지원에 투입된 군인을 그런 존재로 격하할 수 있느냐"고 비판했다.

아울러 임 전 사단장이 지난 21일 열린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채상병 특검법' 입법청문회에서 증인으로 출석해 증인 선서를 거부한 것을 지적하면서 "임 전 사단장은 '성실히 답변하겠다'면서도 정작 증인 선서를 거부하고,알코르콘자신은 채 상병의 죽음에 대해 책임이 없다며 부하들만 탓하는 치졸하고 비겁한 언행을 했다"고 꼬집었다.

해병대 예비역 연대는 기자회견을 마친 뒤 임 사단장의 처벌을 요구하는 탄원서를 경북경찰청 수사팀으로 접수했다.

알코르콘 대 레가네스 통계

:애초 조합은 평당 7500만 원 수준의 분양가 심사를 구청에 요청했으나 구청이 3년 전 선분양을 위해 진행한 토지 감정평가를 기준으로 분양가를 책정해야 한다는 입장으로, 평당 6000만 원 초반대로 책정될 가능성이 점쳐진다.

알코르콘,광진을에서는 ‘오세훈계’ 오신환 전 의원과 고민정 민주당 의원이 맞붙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