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인조잔디화

la plata|【fc 코펜하겐 선수】

NO.1: la plata md

NO.2: la plata

NO.3: la plata county

NO.4: la plata mo

NO.5: la plata high school

NO.6: la plata electric

NO.7: la plataforma

NO.8: la plata county gis

NO.9: la plata humane society

NO.10: la plata accident

오는 8월 주총·이사회서 공식 선임 예정

김진섭(왼쪽) 엔씨큐에이(QA) 대표이사 후보자와 이재진 엔씨아이디에스(IDS) 대표이사 후보자.사진 제공=엔씨소프트
김진섭(왼쪽) 엔씨큐에이(QA) 대표이사 후보자와 이재진 엔씨아이디에스(IDS) 대표이사 후보자.사진 제공=엔씨소프트
[서울경제]

엔씨소프트(036570)가 신설회사인 엔씨큐에이(QA)와 엔씨아이디에스(IDS)의 대표 이사 후보자를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엔씨큐에이 대표이사 후보자는 김진섭 엔씨소프트 QA센터장(상무)이다.김진섭 후보자는 2003년 엔씨소프트에 입사한 후 20년간 품질 보증(QA) 업무를 담당한 전문가다.2018년부터 QA센터를 이끌고 있다.

엔씨아이디에스 대표이사 후보자로는 이재진 전 웅진씽크빅 대표를 영입했다.이재진 후보자는 웅진그룹의 정보기술(IT)사업 부문을 SI(System Integration) 회사로 성장시킨 IT산업 전문 경영인이다.이재진 후보자는 삼성물산과 PwC컨설팅을 거쳐 웅진그룹의 최고정보책임자(CIO)를 담당했다.이후 2014년부터 2024년까지 웅진의 대표이사와 웅진씽크빅의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엔씨소프트는 8월 14일 임시 주주총회를 개최해 회사 분할 및 신설회사 설립을 확정한다.김진섭 후보자와 이재진 후보자도 해당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통해 공식 선임될 예정이다.엔씨큐에이와 엔씨아이디에스의 출범 기일은 10월 1일이다.

la plataforma

:[최상현 기자] 포항 영일만 앞바다에서 최대 140억 배럴에 달하는 석유·가스 자원이 매장돼 있을 수 있다는 탐사 결과가 나왔다.

la plata,김나영 / 함춘여의사회 회장"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 노력하는 여성 의사들의 노력을 좌절시키며 국가의 보건복지와 가정 지원 정책에도 정면으로 충돌하는 발언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