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빙고 게임판
KB국민은행(행장 이재근)이 KB스타뱅킹 국민지갑 안에 안면인식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패스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스마트패스는 안면 및 여권 정보를 사전 등록해 인천국제공항 출국장 및 탑승구에서 여권과 탑승권 없이 안면인식만으로 통과할 수 있는 서비스다.기존에는 인천국제공항공사의 스마트패스 앱에서만 가능했으나 지난 5월 KB국민은행과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스마트패스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으면서 민간 앱 최초로 KB스타뱅킹에서도 스마트패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KB국민은행 고객이라면 별도 앱 설치 없이 KB스타뱅킹 국민지갑에서 얼굴과 여권 정보를 사전 등록해 놓으면 된다.안면 정보 실시간 일치 여부 및 자녀 스마트패스 등록 시 전자증명서를 이용한 가족관계 정보 확인이 가능해져 서비스 이용 안전성도 한층 강화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스마트패스 서비스 오픈으로 여권 재발급,빙고 게임판인천공항 내 빠른 길 찾기 등 기존 국민지갑에서 제공 중인 여행 서비스와 시너지를 통해 해외여행 고객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인천국제공항공사를 비롯한 다양한 기관과 협력을 바탕으로 금융부터 일상생활에 이르기까지 서비스를 확대하며 새로운 생활금융 모델을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빙고 게임판
:그들은 아무런 서류도 가지고 있지 않은채 유럽행 이민을 시도했다고 이 방송은 튀니지 국방군 대변인 후세메딘 즈바블리의 말을 인용해서 보도했다.
빙고 게임판,이로써 두 달여간 진행 중인 공천은 막바지에 이르고 있지만 친문(친문재인) 홍영표 의원이 독자 노선을 예고하고 있고 임 전 비서실장 역시 이 대표를 비판하고 있어 친명(친이재명) 일변도 공천에 대한 당내 잡음은 쉽사리 꺼지지 않는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