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bet365 한국 시간

sezanne|【벨기에 오스트리아】

NO.1: sezane

NO.2: sezane cardigan

NO.3: sezane sweater

NO.4: sezane nyc

NO.5: sezane clothing

NO.6: sezane us

NO.7: sezane black friday

NO.8: sezane dresses

NO.9: sezane shoes

NO.10: sezane coupon code

"소 팔수록 손해"…농민들 '한우 반납' 집회

[앵커]

트럭에 실린 소들이 국회 인근에 등장했습니다.사료 값은 올라가고,sezanne한웃값은 떨어져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민들이 데려 온 겁니다.정부와 국회가 소를 직접 한 번 키워보고 대책을 내달라고 했습니다.

조보경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소 한 마리씩 들어간 트럭들이 줄지어 서 있습니다.

오늘(3일) 새벽 한우 사육 농민들이 '소 반납 집회'를 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데려온 겁니다.

농민 만 여 명은 오늘 소를 팔수록 손해를 보는 구조라며 정부와 국회에 대책을 촉구했습니다.

[김종기/한우 농가 농민 (충남 홍성군 갈산면) : 소를 예전에는 한 차(10마리)를 팔아서 저 같은 경우는 한 달을 사룟값을 충당했다 하면은 지금은 두 차(20마리)를 팔아야 합니다.그만큼 소 값이 하락했기 때문에.소가 사람을 잡아먹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한우 한 마리를 팔 때 순손실은 지난해 142만6천원으로 1년 전보다 73만 원 넘게 늘었습니다.

사룟값은 매년 오르는데,sezanne한우 도매가격은 크게 떨어진 겁니다.

[양재균/한우 농가 농민 (전북 군산 개정면) : (소 키운 지) 30년 됐습니다.지금 사료 자금을 안 받으면 거의 파산입니다.파산.저희도 생산비가 좀 적게 들어야 출하하는 데 손해를 안 보는 것 같습니다.]

한우 농가들은 또 정부가 수입 소고기를 너무 많이 들여와 가격 하락을 부추겼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지난 국회에서 대통령 거부권 행사로 폐기된 한우 농가 지원법 제정과 사료 가격 인하 등을 요구했습니다.

삭발식을 한 농민들은 데려온 소들을 국회에 두려고 했지만 경찰에 막혀 모형으로 대신했습니다.

[영상디자인 조성혜]

sezane

:명동처럼 전 세대가 골고루 찾는 상권도 있지만 홍대앞이나 고속터미널처럼 특정 연령대가 단골로 찾는 곳도 있다.

sezanne,구 회장은 최근 양산을 시작한 반도체 기판 제조 현장을 둘러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