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rcd 마요르카 통계
피고인,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rcd 마요르카 통계12일 인천 상가건물 지하주차장서 여성 운전자 상대 흉기 위협
주차장 기둥 뒤 숨어 있다가 피해자 승용차 탑승하자 조수석 따라 들어와
경찰,수사전담팀 편성…용의자 행방 추적 끝에 이날 저녁 가해자 검거
17일 경찰에 따르면 인천 미추홀경찰서는 특수강도 혐의로 A(30대)씨를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전날 밝혔다.
A씨는 지난 12일 오후 8시56분께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한 상가건물 지하주차장에서 여성운전자 B(30대)씨를 상대로 흉기 위협해 900여만원을 빼앗은 혐의를 받는다.
당시 A씨는 주차장 기둥 뒤에 미리 숨어 있다가 B씨가 자신의 승용차에 탑승하자 조수석 문을 강제로 열고 따라 탔다.
이후 A씨는 현금자동인출기(ATM)를 돌면서 B씨의 신용카드로 900여만원을 인출한 뒤 도주했다.
경찰은 수사전담팀을 편성,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rcd 마요르카 통계폐쇄회로(CC)TV 영상 등을 토대로 용의자 행방을 추적한 끝에 이날 오후 7시24분께 부평구 길거리에서 A씨를 검거했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범행 동기 등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경찰 관계자는 "조사를 마치는 대로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rcd 마요르카 통계
:서울 시내 한 대학병원 교수는 “연달아 공휴일과 주말이 있는 점을 고려하면 3월 3일까지는 유예기간이라고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rcd 마요르카 통계,한정판 품목을 포함해 유럽 현지 매장과 동일한 상품을 갖추고 블록 쌓기 등 체험 놀이를 할 수 있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