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024 NBA 북서부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러 매체 "카니예 웨스트,2023-2024 NBA 북서부 순위모스크바 방문"
미국의 래퍼 카니예 웨스트가 현지시간 30일 러시아 모스크바에 등장했다는 현지 매체의 보도가 이어지면서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러시아 텔레그램 채널 모스크비치카는 웨스트가 러시아 디자이너 겸 사진작가 고샤 루브친스키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스크바를 방문했다고 전했습니다.
2022년 2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특별군사작전'을 시작하고 서방의 제재를 받게 된 이후로 러시아를 찾는 서방 아티스트의 발길도 끊긴 터라 웨스트의 이번 방문 소식은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 매체는 카니예 웨스트가 러시아 소셜미디어 브콘탁테 계정에 "안녕 모스크바"라는 글을 올리며 자신이 모스크바에 있음을 알렸다고 덧붙였습니다.
▶러 "김정은이 푸틴에 선물한 풍산개,2023-2024 NBA 북서부 순위적응중"
크렘린궁은 현지시간 29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선물한 풍산개 한 쌍이 모스크바 생활에 적응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타스 통신에 따르면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이날 풍산개들이 모스크바에 도착해 필요한 절차를 거쳤느냐는 질문에 "개들은 모스크바에 있고,2023-2024 NBA 북서부 순위적응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19일 북한을 국빈 방문한 푸틴 대통령은 김 위원장에게서 여러 예술작품과 함께 풍산개 한 쌍을 선물로 받는데요.
러시아 언론은 풍산개에 대해 북한 밖에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희귀 품종의 개라며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버핏 "사후 180조 원 재산은 자녀들 자선재단으로"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 버크셔 해서웨이 회장이 자신이 사망한 후에는 재산 거의 전부를 세 자녀가 공동 관리하는 공익 신탁에 넘겨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버핏 회장은 현지시간 28일 보도된 월스트리트저널 인터뷰에서 이 같이 유언장 일부를 최근 변경했다고 공개했습니다.
세계 최대 자선재단 중 하나인 게이츠 재단을 통해 약 54조원을 기부해온 버핏 회장은,세계에는 80억명이 있고,2023-2024 NBA 북서부 순위자신과 자신의 아이들은 1% 중 가장 운이 좋은 100번째 안에 든다며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은 많다"고 말했습니다.
#카니예 웨스트 #모스크바 #김정은 #풍산개 #버핏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