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월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협,밀월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18일 '전국 의사 총궐기 대회' 개최
임 회장은 18일 오후 서울 여의도 여의대로에서 열린 '의료농단 저지 전국 의사 총궐기 대회'에서 대회사를 통해 "정부는 전공의들을,밀월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이 땅의 모든 의사들을 노예가 아니라 생명을 살리는 전문가로서 존중하고 전문가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한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임 회장은 "정부의 의료농단으로 전국의 수많은 전공의들이 의료현장을 떠나고 교육농단으로 의대생들이 학교현장을 떠난지 벌써 4개월이 넘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하지만 정부는 자신의 미래를 포기하고 사직한 전공의들을 범죄자 취급하는 걸로도 모자라 이제는 도망간 노예 취급하며 다시 잡아다 강제노동 시키겠다고 하고 있다"면서 "이게 온당한 일이냐"고 반문했다.
앞서 의협은 지난 16일 의대정원 증원 재논의,밀월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필수의료 정책패키지 수정·보완,밀월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전공의·의대생 관련 모든 행정명령 및 처분 소급 취소 등 의료계 3대 대정부 요구안을 제시했다.정부가 이를 받아들이면 18일 집단 휴진 보류 여부를 전 회원 투표를 통해 결정하겠다고 밝혔다.그러나 정부는 "부적절하다"며 의협의 요구에 응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