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생존기 9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다올투자증권은 9일 유니셈의 주요 제품인 스크러버와 칠러 모두 올해 2·4분기를 끝으로 2025년까지 실적이 우상향할 것으로 전망했다.투자의견은 '매수',프로야구 생존기 9목표주가는 1만6000원으로 커버리지를 개시했다.
다올투자증권 고영민 연구원은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eSSD) 생산을 위한 고객사의 낸드(NAND) 단수 확장 투자는 이미 진행 중”이라며 “업황 이상의 추가적인 실적 기울기를 만들어줄 수 있는 요인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다올투자증권은 지난 1·4분기 전방 투자 공백을 근거로 올해 2·4분기 유니셈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을 전년동기 대비 18%,39% 감소한 466억원,33억원으로 예상했다.동사의 올해 실적은 매출액 2357억원,프로야구 생존기 9영업이익 208억원으로 계단식 실적 회복이 시작될 것이라 분석했다.
고 연구원은 “고객사 내 식각장비에 도쿄일렉트론(TEL) 장비 채택이 확대될 예정”이라며 “이와 관련해 동사의 저온용 칠러 장비의 퀄 테스트는 마무리됐고,프로야구 생존기 9내년 상반기부터 관련 실적이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했다.
이어 “내년 업황 회복 요인뿐만 아니라 미세화 관련 수혜 역시 추가적인 모멘텀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프로야구 생존기 9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로야구 생존기 9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이어 사흘 뒤인 8월 13일 페이스북에 "3류 저질 정치인의 악습 흉내를 낸다"라며 이 사건을 수사하다 되레 항명죄 혐의로 수사를 받던 박정훈 대령을 맹비난했다.
프로야구 생존기 9,이어 "그런데 맹탕인 구석도 있다"며 "이성을 꾀는 걸 잘 못한다"고 솔직담백한 모습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