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원삼sk하이닉스
단백질 음료의 쓴 맛 최소화CJ제일제당은 식물성 단백질 음료‘얼티브 프로틴 쌀밥맛·밤맛’이 지난 4월 출시 후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얼티브 프로틴 쌀밥맛·밤맛은 국민 브랜드인 햇반·맛밤과 CJ제일제당의 사내벤처가 만나 단백질 음료를 새롭게 재해석한 제품이다.쌀 분말,원삼sk하이닉스밤 페이스트 등을 활용해 색다른 맛을 구현했으며,원삼sk하이닉스음료 용기에도 햇반,원삼sk하이닉스맛밤 고유의 디자인을 적용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제품의 인기 요인으로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구현한 맛과 대중적으로 인기 높은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색다른 이미지를 구축한 것이 주효했다.CJ제일제당은 고소한 쌀과 달콤한 밤 맛으로 단백질 음료 특유의 텁텁하고 쓴맛을 최소화했다.또한 단백질 음료에서 찾기 힘든 색다른 협업 제품이라는 점이 호평을 받았다.
윤재권 CJ제일제당 얼티브 팀장은 “익숙한 맛으로 단백질 음료가 생소한 소비자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맛있는 식물성 음료들과 디저트 등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2022년 6월 처음 론칭한‘얼티브’는 CJ제일제당 식품 사내벤처‘이노백(inno100)’프로그램을 통해 MZ세대 직원의 아이디어가 실제 사업화로 이어진 식물성 음료 브랜드다‘새로운 식물성 식품의 선택지를 제시하겠다’는 의미를 담아‘Alternative’에서 따온 용어로‘건강하고,맛있고,원삼sk하이닉스가장 새로운 식물성 식품을 통해 사람들의 삶에 웰니스를 제공하겠다’는 비전이 담겼다.
원삼sk하이닉스
:이안 보이드 콜로라도 대학 국가안보 이니셔티브 센터장은 비, 안개, 연기 등은 광선을 산란시키고 효과를 감소시키고, 레이저 무기는 많은 열을 방출하므로 대형 냉각 시스템이 필요한데다, 선박이나 항공기에 장착된 모바일 레이저는 배터리 재충전이 필요하다는 등 몇가지 문제점을 지적했다.
원삼sk하이닉스,엠마뉴엘레 카란도 마케팅 총괄은 "공상과학에서 영감을 받은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라며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