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렛츠런파크 벚꽃
NO.2: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 '벚꽃야경'
1000억원 예측했는데…이례적 결과
당초 2년물 600억원,렛츠런파크 벚꽃3년물 400억원 등 총 1000억원 규모로 회사채 수요예측을 진행했는데 2년물 5200억원,렛츠런파크 벚꽃3년물 2850억원 등 계획 대비 약 8배의 물량이 접수됐다.
최근 부동산 경기 침체에 따른 건설업 전반의 업황 악화,렛츠런파크 벚꽃PF 우발채무 리스크 등으로 건설채 투자심리가 얼어붙은 상황에서 DL이앤씨의 회사채 수요예측은 이례적인 흥행이라는 평가다.
이러한 흥행에는 DL이앤씨의 탁월한 재무안정성과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갖춘 안정적 사업기반 등의 강점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DL이앤씨는 최근 회사채 신용등급 평가에서 건설업계 최고 수준인 'AA-(안정적)' 등급을 받아 2019년 이후 6년 연속 해당 등급을 유지하고 있다.시장에서 AA급의 우량 회사채가 희소한 만큼 DL이앤씨의 수요예측이 투자자의 이목을 끌 수 있었다는 평가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여러 투자자들께서 DL이앤씨의 우수한 시장지위,렛츠런파크 벚꽃안정적 사업기반,렛츠런파크 벚꽃탁월한 재무안정성을 높게 평가해 주셨다"며 "수익성 중심의 내실 경영과 리스크 관리를 지속 전개함으로써 업계의 여러 난관을 극복함은 물론 투자자들의 기대에도 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 '벚꽃야경'
:최설화 연구원은 “중국 디플레이션 우려가 사라지기까지 방어적 트레이딩 방식인 바벨전략을 유지하면서, 저금리 기조 속 높은 배당성향, 낮은 밸류 매력을 가진 국영기업과 기술 내재화 수혜가 가능한 화웨이 공급망, AI 테마주를 주목한다”고 전했다.
렛츠런파크 벚꽃,이같은 내용은 전날 프로게이머 도현(김도현·26)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알려진 내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