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방귀녀 월드컵
유럽연합(EU)이 군사 장비 공동 개발을 목표로 한국,방귀녀 월드컵일본과 각각 안보 및 방위산업 분야에서 새로운 파트너십을 모색하고 있다고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이 23일 EU 집행위원회 고위 관계자를 인용해 보도했다.
EU 집행위원회 고위 당국자는 "유럽과 아시아의 안보환경이 크게 바뀌고 있다"면서 "한국,일본과 한층 더 긴밀하게 협력하기 위해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싶다"고 말했다.
신문은 EU가 아시아 국가들과 처음으로 안보 및 국방 관련 협력을 하게 되는 것이라고 전했다.EU는 일본과는 올 연말까지 장관급 합의를 목표로 논의해 나갈 방침이며,방귀녀 월드컵EU와 일본의 공동 프로젝트에 EU가 자금을 지원하는 방안 등도 검토되고 있다고 밝혔다.
일본은 "전쟁 포기를 규정한 평화 헌법에도 불구하고 2차 세계대전 이후 가장 복잡한 안보환경에 직면해 있다"면서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은 군사 확장을 통해 방위 산업을 강화했으며,방귀녀 월드컵일본의 이웃 국가인 중국과 북한의 위협에 대해서도 우려한다"고 했다.
EU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 이후 무기 증산 등 방위 산업을 강화하고 있다.하지만 EU 단독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판단해 한국,일본 등과 관계를 강화하는 것이라고 닛케이는 설명했다.
한국은 이미 EU 회원국인 폴란드에 K2 전차와 K9 자주포를 수출하는 등 EU 회원국들과 방산 분야에서 협력하고 있다.
방귀녀 월드컵
:SK텔레콤과 KT도 통신사만의 특화된 인공지능(AI) 기술을 선보인다.
방귀녀 월드컵,바이든 또 말 실수…佛 대통령 이어 獨 총리까지 혼동2021년 G7회의 회고 중 콜 총리 언급콜 총리, 회의 4년 전인 2017년 별세최근 잦은 말실수로 구설에 오른 조 바이든(81) 미국 대통령이 이번에는 앙겔라 메르켈 전 독일 총리와 2017년 별세한 헬무트 콜 전 독일 총리를 혼동하는 실수를 저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