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에른 대 베르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NH투자증권은 19일 오리온(271560)에 대해 해외 수출이 주목받으면서 음식료 업종의 밸류에이션이 상승한 점을 고려할 때 상대적 저평가 매력이 부각될 것이라고 밝혔다.투자의견은‘매수,목표가는 13만원을 유지했다.전 거래일 종가는 10만900원이다.
중국의 매출액은 994억원으로 전년대비 6% 줄었고,바이에른 대 베르더영업이익은 191억원으로 전년보다 2% 감소했다.일부 채널에서 중개 판매상의 간접 판매 전환에 따른 매출 공백이 지속되고 있기 때문이다.다만,바이에른 대 베르더주 연구원은 해당 영향이 하반기 들어가면서 대부분 해소될 것으로 전망했다.
베트남의 경우 매출 성장률은 다소 둔화되었으나 원부재료 가격 하락으로 제조원가율 1.1%포인트가 하락했다.러시아는 현지 화폐 기준 매출은 전년 동기와 유사한 수준으로 나타났다.
주 연구원은 “일부 국가에서의 유통망 이슈 및 환율 영향 등으로 매출 성과는 아쉬웠지만,바이에른 대 베르더제조원가율 하락에 따른 수익성 개선 추세는 지속되고 있다”며 “최근 K-푸드의 해외 수출이 주목받으며 음식료 업종 밸류에이션이 상승했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이어 “오리온의 주가는PER 9.8배에 불과해 역사적 밸류에이션 밴드 하단을 하회하고 있을 뿐 아니라 시장평균 대비로도 낮은 수준에 해당하는 만큼 부담 없이 접근 가능한 구간이다”라고 덧붙였다.
바이에른 대 베르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바이에른 대 베르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드래곤 12의 겉모습은 비행기와 비슷하다.
바이에른 대 베르더,추론용 AI 반도체 마하-1은 품귀현상으로 고가를 기록하고 있는 HBM 대신 저전력 메모리 ‘LPDDR’을 탑재해 전력 효율을 8배 더 높이고, 메모리 병목현상을 8분의 1 수준으로 줄이는 것이 특징이다.